롯데마트, 와인 애호가 위한 '보틀벙커' 전용 멤버십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마트는 보틀벙커가 와인 애호가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앞으로 보틀벙커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가입 고객은 보틀벙커에서 와인을 쇼핑할 때마다 구매 금액이 자동 합산된다.
등급은 상·하반기 연 2회 업데이트 되며 매년 1월과 7월에 직전 6개월 간 와인 구매 누적 금액에 따라 등급이 산정된다.
멤버십 등급은 와인 구매 금액에 따라 '와인 러버', '프리미에 크뤼', '그랑 크뤼'로 나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는 보틀벙커가 와인 애호가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앞으로 보틀벙커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가입 고객은 보틀벙커에서 와인을 쇼핑할 때마다 구매 금액이 자동 합산된다. 등급은 상·하반기 연 2회 업데이트 되며 매년 1월과 7월에 직전 6개월 간 와인 구매 누적 금액에 따라 등급이 산정된다.
멤버십 등급은 와인 구매 금액에 따라 '와인 러버', '프리미에 크뤼', '그랑 크뤼'로 나뉜다. 직전 6개월 간 와인 구매 금액이 200만원 미만이면 와인 러버 등급이며 500만원 이상이면 그랑 크뤼 등급이 부여된다. 와인 외 구매 금액이나 선물세트 구매 금액은 제외된다.
프리미에 크뤼 고객은 월 2회, 그랑 크뤼 고객은 월 5회 택배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급스러운 와인 포장을 위한 기프트 박스, 와인 글래스, 와인 용품 등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이밖에도 와인 애호가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지속 기획해 멤버십 콘텐츠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최정원 롯데마트 보틀벙커 담당자는 “보틀벙커가 국내 와인 시장을 선도하는 와인샵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커머스 매출, 오프라인 넘었다
- 1500개 행정서류 전산화·디지털인감 전환...디지털행정 혁신 가속
- SKT, 6G 주파수·망 구조 연구…실측·시뮬레이션 진행
- 합정역 출입구에 붙은 '맹금류' 사진...왜? [숏폼]
- 日 최장기 지명수배자, 49년만에 자수한 까닭
- 도핑으로 추락한 러 피겨스타 발리예바
- 급팽창하는 AI 콘텐츠...“생성형 AI 표기 의무화 필요”
- “푸틴, 이번에 뽑히면 36년 집권”… 5번째 대선 후보 등록
- 화웨이, 내달 5G 폴더블폰 출시… 코드명은 'LEM'
- [정보통신 미래모임]“데이터 개방, 사법부의 칸막이 해소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