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설 명절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은 30일 경주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설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와 '청렴문화 확산 캠페인'을 각각 진행했다고 밝혔다.
황주호 한수원 사장과 이상민 기술부사장을 비롯한 본사 임직원은 경주 대표 전통시장인 성동시장과 중앙시장에서 쌀, 청과류, 육류, 건어물 등 1000여만원 상당 물품을 구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수력원자력은 30일 경주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설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와 '청렴문화 확산 캠페인'을 각각 진행했다고 밝혔다.
황주호 한수원 사장과 이상민 기술부사장을 비롯한 본사 임직원은 경주 대표 전통시장인 성동시장과 중앙시장에서 쌀, 청과류, 육류, 건어물 등 1000여만원 상당 물품을 구매했다. 해당 물품은 경주 지역 아동센터와 복지기관, 소년소녀가장 등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또, 청렴한 명절 문화가 지역에 뿌리내리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청렴 캠페인도 실시했다.
황주호 사장은 “추운 겨울이지만 경주시민 모두가 사랑하는 이들과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면서 “지역 대표 기업으로서 모든 시민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어려운 곳을 잘 살피겠다”고 말했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릿고개 K게임… 넥슨 선전-크래프톤 활짝
- 기아, 'EV3·EV4' 생산 초읽기...광명 2공장 시험 가동
- 더존비즈온, 국내 최초 '클라우드 IaaS' 국제 벤치마크 등재
- 비트코인 관련주 가격 '주르륵'...“저가 매수 기회 왔나”
- B2B 영역 넓히는 인슈어테크...업계 첫 IPO 타이틀 경쟁 가속화
- 대림대, 신산업 특화 성과 확산 포럼 성료…“차세대 반도체 맞춤형 인재 양성한다”
- [에듀플러스]이티에듀, 겨울방학 디지털새싹 1200명 제공, 하반기 전체 3600명 규모 “신청학교 쇄
- [에듀플러스]에듀테크스쿨 발언대, “AI·게임·메타버스 활용해 다양한 교실 수업 가능”
- [에듀플러스]〈칼럼〉현 대입 제도에 따른 대량의 추가합격 사태, 합리적일까?
- 일론 머스크 '뉴럴링크', 인간 뇌에 칩 이식 성공… “사상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