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도시공사, 고객감사 프로배구 무료관람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안산도시공사가 OK금융그룹과 함께 고객감사 이벤트 '안산도시공사 고객의 날'을 열고 프로배구 경기 무료관람 행사를 진행한다.
무료관람 경기는 다음달 2일 오후 7시 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리는 OK금융그룹 읏맨의 홈경기다.
OK 금융그룹 읏맨은 이날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를 상대로 V리그 5라운드 첫 경기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K금융그룹 읏맨vs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안산=뉴시스] 문영호 기자 = 경기 안산도시공사가 OK금융그룹과 함께 고객감사 이벤트 ‘안산도시공사 고객의 날’을 열고 프로배구 경기 무료관람 행사를 진행한다.
무료관람 경기는 다음달 2일 오후 7시 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리는 OK금융그룹 읏맨의 홈경기다. OK 금융그룹 읏맨은 이날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를 상대로 V리그 5라운드 첫 경기를 진행한다.
올해 안산도시공사가 운영하는 체육관·주차장·썰매장 등의 시설을 이용하고 받은 영수증이나 회원증, 월정기권을 경기장 매표소에 제시하면 선착순 무료입장할 수 있다.
행사가 진행되는 상록수경기장의 총 좌석은 2533석 규모로, 유료 관객도 입장하기 때문에 좌석이 매진되면 입장이 마감된다.
임하석 안산도시공사 체육처장은 “공사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행사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고 함께 배구경기를 즐기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ano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