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협, 남부보훈지청에 '보훈가족 따뜻한 겨울나기' 물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본부장 김희철, 이하 "건협서울강남지부")는 지난 29일 보훈 가족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남부보훈지청에 설(명절)맞이 사랑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건협서울강남지부 김희철 본부장은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 분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건협서울강남지부는 보훈가족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사업 외에도 국가유공자 및 보훈 가족들의 질병 예방 및 건강증진을 위해 매년 국가유공자건강검진도 진행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본부장 김희철, 이하 “건협서울강남지부”)는 지난 29일 보훈 가족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남부보훈지청에 설(명절)맞이 사랑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는 국가보훈처와 2017년 보훈 가족 복지 지원 업무 협약을 맺고, 국가수호를 위해 희생한 호국영웅의 숭고한 뜻을 기리기 위해 매년 본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건협서울강남지부 김희철 본부장은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 분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건협서울강남지부는 보훈가족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사업 외에도 국가유공자 및 보훈 가족들의 질병 예방 및 건강증진을 위해 매년 국가유공자건강검진도 진행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체크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는 국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보건 의료 봉사를 수행하고 있는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서 연령별, 질환별 특화검진 및 맞춤형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연중 실시하고 있으며, 어스체크플로깅, 제로웨이스트 자원순환 캠페인 등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건강한 지구 환경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는 공익의료기관이다.
이순용 (syle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독도 누구 땅?” 챗GPT에 물으니 일본 주장 나와...황당
- “우리 강아지 옷값만 얼만지 알아?” 되레 버럭한 개 주인[중국나라]
- “아빠한테 성추행당해”...딸은 재판에서 왜 ‘거짓말’했나
- 모텔서 20대女 추락사…신고자는 처음 만난 남성
- “절대 가지 말라”…韓 관광객 상대 바가지 씌우던 도쿄 음식점, 결국
- 北, 이틀 만에 또 순항미사일…최대 2000㎞ 비행한 듯
- 배달 음식에 ‘소변 범벅’…CCTV 찍힌 진범의 정체는?
- '황야' 허명행 감독 "진한 청불액션→마동석 캐릭터 세계화 원했다"[인터뷰]①
- “8살 때 조카에 성폭행 당해…50년 지났지만 사과받고 싶습니다”
- 테이프로 항문 막고, 속옷 벗겨 질질…요양병원서 무슨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