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온라인몰서 ‘설 선물 프로모션’ 진행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설을 맞이해 네이버, 쿠팡, CJ몰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설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로봇 △팬텀로보와 체성분 분석 안마의자 △다빈치, 의료기기 △메디컬 팬텀 등 주요 모델과 가성비와 가심비가 높은 △팔콘, 마사지소파 △파밀레 등을 총 망라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네이버에서는 내달 6일까지 ‘설 선물대첩 이벤트’을 진행해 메디컬팬텀, 팔콘S 등을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렌탈 시에도 네이버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준다. 리퍼 제품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에서는 내달 12일까지 ‘설맞이 건강가전 행사’를 열어팔콘, 파밀레, 레그넘 등을 구매 시 가격 할인과 카드 청구할인을 진행한다.
CJ몰에서는 30일까지 제품 구매 시 가격 할인 혜택과 렌탈 시 적립금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당일 오후 8시에는 가수 브라이언과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에서 팔콘S와 파밀레를 파격가로 선보인다.
G마켓·옥션도 내달 6일까지 제품 구매 시 가격 할인, 렌탈 시 스마일캐시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연다.
온라인 구매 전 전국의 170여개 바디프랜드 직영 라운지와 백화점 등에서 사전 체험도 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가족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바디프랜드 대표 제품을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구매해 명절 선물로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