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액션스퀘어 '킹덤 : 왕가의 피'로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액션스퀘어와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인 '킹덤 : 왕가의 피'로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2월 5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스팀의 신작 소개 이벤트 행사다.
킹덤 : 왕가의 피는 액션스퀘어의 스튜디오 '팀 마고'에서 개발 중인 신작이다.
킹덤 : 왕가의 피는 2월 5일부터 진행되는 브랜드 페이지 오픈과 함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액션스퀘어와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인 '킹덤 : 왕가의 피'로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2월 5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스팀의 신작 소개 이벤트 행사다. 수백종의 체험 플레이와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가 진행된다.
킹덤 : 왕가의 피는 액션스퀘어의 스튜디오 '팀 마고'에서 개발 중인 신작이다.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을 소재로 한국의 멋을 살려낸 액션 역할수행게임(RPG)다. 원작 드라마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돌파모드와 점령모드, PVP(유저 간 대결) 전투, 최대 4인의 유저가 함께하는 협력모드 등이 특징이다.
이번 스팀 넥스트 페스트 기간에는 난이도 높은 수동액션과 함께 돌파모드를 메인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정식 론칭 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강형석 액션스퀘어 스튜디오 팀 마고 총괄PD는 “테스트 후 유저 피드백과 개선 사항을 적극 반영했다”며 “다양한 전투 콘텐츠들로 게임의 몰입감을 더욱 향상시켰다”고 말했다.
킹덤 : 왕가의 피는 2월 5일부터 진행되는 브랜드 페이지 오픈과 함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앱 마켓과 디스코드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게임 내 플레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인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릿고개 K게임… 넥슨 선전-크래프톤 활짝
- 기아, 'EV3·EV4' 생산 초읽기...광명 2공장 시험 가동
- 더존비즈온, 국내 최초 '클라우드 IaaS' 국제 벤치마크 등재
- B2B 영역 넓히는 인슈어테크...업계 첫 IPO 타이틀 경쟁 가속화
- 대림대, 신산업 특화 성과 확산 포럼 성료…“차세대 반도체 맞춤형 인재 양성한다”
- [에듀플러스]이티에듀, 겨울방학 디지털새싹 1200명 제공, 하반기 전체 3600명 규모 “신청학교 쇄
- [에듀플러스]에듀테크스쿨 발언대, “AI·게임·메타버스 활용해 다양한 교실 수업 가능”
- [에듀플러스]〈칼럼〉현 대입 제도에 따른 대량의 추가합격 사태, 합리적일까?
- 일론 머스크 '뉴럴링크', 인간 뇌에 칩 이식 성공… “사상 처음”
- 한국, OECD 디지털정부평가 2회 연속 종합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