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로젠 젠톡, 설 선물 특별전 진행…유전자검사 올패키지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크로젠의 건강관리 플랫폼 젠톡에서 오는 31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젠톡하세용' 설 선물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비만, 혈당, 탈모, 피부, 영양소 등 국내 최다 129개 검사항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젠톡 유전자 검사 '올패키지'를 67% 할인된 가격인 5만8000원에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크로젠의 건강관리 플랫폼 젠톡에서 오는 31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젠톡하세용' 설 선물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비만, 혈당, 탈모, 피부, 영양소 등 국내 최다 129개 검사항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젠톡 유전자 검사 '올패키지'를 67% 할인된 가격인 5만8000원에 판매한다. 기간 내 올패키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전자 검사 결과를 자세하게 해석해주고 관련 솔루션을 알아볼 수 있는 유전상담 전문가 일대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젠톡 올패키지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약 8만8000원 상당의 마크로젠 '더바이옴' 유산균을 증정한다. 내달 29일까지 올패키지 서비스 리뷰를 작성하면 모바일 커피 쿠폰을 함께 받을 수 있다.
마크로젠이 지난해 6월 출시한 젠톡은 신년을 맞아 대폭 확대된 유전자 검사 항목과 트렌디한 3D 캐릭터 결과카드, 일상 건강관리에 활용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소비자는 타액만으로 손쉽게 피부·모발, 운동, 영양소, 식습관, 건강관리, 개인 특성 등 6개 카테고리의 총 129개 유전자 항목 검사를 신청할 수 있다. 젠톡 앱에서 타고난 유전적 특성과 항목별 건강관리 팁을 확인할 수 있다.
김종윤 마크로젠 개인지놈사업본부장은 “마크로젠은 보건복지부 DTC 공식 인증기관으로서 누적 이용자 50만 명 이상의 유전자 검사 분석 역량과 전문성을 검증받았다”라며 “업계에서 젠톡이 유일하게 제공하는 유전 결과 상담 서비스로 자신에게 맞는 건강관리를 시작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젠톡 공식 홈페이지, 젠톡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릿고개 K게임… 넥슨 선전-크래프톤 활짝
- 기아, 'EV3·EV4' 생산 초읽기...광명 2공장 시험 가동
- 더존비즈온, 국내 최초 '클라우드 IaaS' 국제 벤치마크 등재
- 대림대, 신산업 특화 성과 확산 포럼 성료…“차세대 반도체 맞춤형 인재 양성한다”
- [에듀플러스]이티에듀, 겨울방학 디지털새싹 1200명 제공, 하반기 전체 3600명 규모 “신청학교 쇄
- [에듀플러스]에듀테크스쿨 발언대, “AI·게임·메타버스 활용해 다양한 교실 수업 가능”
- [에듀플러스]〈칼럼〉현 대입 제도에 따른 대량의 추가합격 사태, 합리적일까?
- 일론 머스크 '뉴럴링크', 인간 뇌에 칩 이식 성공… “사상 처음”
- 한국, OECD 디지털정부평가 2회 연속 종합 '1위'
- CJ올리브네트웍스, 한국생산기술연구원 '엔지니어링 빅데이터 플랫폼'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