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연합회 신년인사회 개최…"미래 로드맵 구축할 것" [TF사진관]
배정한 2024. 1. 30. 13: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익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와 오세희 소상공인연합회 회장,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앞줄 왼쪽 네번째부터)가 30일 오전 서울 여의도 CCMM빌딩에서 열린 소상공인연합회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이날 신년 인사회에는 오 장관을 비롯해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 홍익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배진교 정의당 원내대표, 채선주 네이버 대외·ESG정책대표, 정신아 카카오 대표이사 내정자, 함윤식 우아한형제들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배정한 기자] 홍익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와 오세희 소상공인연합회 회장,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앞줄 왼쪽 네번째부터)가 30일 오전 서울 여의도 CCMM빌딩에서 열린 소상공인연합회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오세희 소상공인연합회 회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2024년은 소상공인연합회가 창립 10주년을 맞는 뜻깊은 해"라며 "지난 10년을 되돌아보고 소상공인을 위한 미래의 중장기 발전 방안과 로드맵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약한 화살도 여러 개가 모이면 강하다는 '절전지훈'의 자세로 올해를 소상공인의 자생력 강화 및 경쟁력 제고를 위한 해로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고물가, 고금리로 부담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해 전기료, 이자 비용, 세금 부담 경감 등 촘촘한 사회안전망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민생 회복을 위한 1조 원의 금융·에너지 비용 프로그램을 신속히 집행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신년 인사회에는 오 장관을 비롯해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 홍익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배진교 정의당 원내대표, 채선주 네이버 대외·ESG정책대표, 정신아 카카오 대표이사 내정자, 함윤식 우아한형제들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hany@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더팩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출국금지 해제된 황의조… '英 출국 전 모습 포착'
- '지지율 상승세' 한동훈 비대위, '박근혜 비대위' 재현할까
- 尹, 이태원참사법 거부권 행사 가닥…후폭풍 주목
- 주춤하는 전기차 시장…캐스퍼 EV·EV3 구원투수 될까
- [취재석] '붕괴사고 건설사' GS건설·HDC현산, 영업정지 유명무실화 피해야
- '쓰테크'를 아시나요…버리는 캔· 패트병이 현금으로
- 日 '강제동원 조선인 추도비' 철거…외교부는 원론적 입장만
- '모래꽃' 이주명 "결국 꽃을 피울 수 있다"[TF인터뷰]
- [사장님이 연예인②] "내돈내산"…낮에는 순대국·저녁엔 삼겹살
- '최대어' 롯데손보, 부실자산 의구심 떨쳐내고 연내 매각 성공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