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천시장 김경희는 한국생산성본부와 협약을 체결해 2024년부터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을 시작한다.
'사업 접수'는 오는 2월 19일부터 2월 23일 18시까지 현장 접수, 우편 접수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이천시청 홈페이지와 한국생산성본부 홈페이지에서 1월 29일 이후 2024년 이천시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 공고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사업은 코로나이후 경기침체로 어려운 관내 소상공인들이 경영환경을 개선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 상권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추진하게 됐다.
또 한국생산성본부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소상공인들에게 맞춤형 컨설팅을 통한 환경개선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며, 세부 지원 내용은 홍보물 제작, 점포 인테리어, POS기기 설치 등 공급가액의 90%, 최대 300만 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천시는 소상공인들이 다양한 영역에서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부분에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천시 관계자는 “그동안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 사업으로 특례보증 및 이자 차액 보전사업을 추진했고 이번 사업을 통해 경기침체로 어려운 소상공인에게 어려운 시기를 이겨낼 수 있는 보탬이 되어 지역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사업 접수‘는 오는 2월 19일부터 2월 23일 18시까지 현장 접수, 우편 접수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이천시청 홈페이지와 한국생산성본부 홈페이지에서 1월 29일 이후 2024년 이천시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 공고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경기)|장관섭 기자 jiu6703@naver.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코리아 출신’ 프로골퍼 김솔비, 솔로몬코드와 전속계약
- 빠니보틀, 짐 누락에 분노→‘빤스보틀’ 충격 비주얼 (태계일주3)[TV종합]
- 이병헌♥이민정 美LA 자택에 좀도둑 들어…“큰 피해無” [공식]
- 이지아 교도소 수감까지…남편 복 지지리도 없네 (끝내주는 해결사)
- 김호중, 다이어트 결심 “하루 배달 40만원씩…어플 삭제” (미우새)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