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2월 20일 미니앨범 ‘The Winning’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공개 곡 'Love wins all'로 워밍업을 마친 가수 아이유(IU·EDAM 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오는 2월20일 새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는 30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이유의 6번째 미니앨범 'The Winning'의 무드 필름을 게재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24일 선공개 곡 'Love wins all'로 발매 1시간 만에 멜론 톱100과 핫100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공개 곡 ‘Love wins all’로 워밍업을 마친 가수 아이유(IU·EDAM 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오는 2월20일 새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는 30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이유의 6번째 미니앨범 ‘The Winning’의 무드 필름을 게재했다.
이 영상에서 아이유는 파격적인 금발 헤어스타일과 강렬한 레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유는 카메라 렌즈를 향해 스프레이를 뿌리는가 하면, 구겨진 종이를 들고 서 있다가 카메라를 응시한다. 여러 장면이 지나가고 초록 배경 속 아이유가 다시 한번 화면을 응시하며 ‘The Winning’과 발매일인 ‘2024.2.20’ 자막이 나오며 끝맺는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24일 선공개 곡 ‘Love wins all’로 발매 1시간 만에 멜론 톱100과 핫100 1위에 올랐다. 이어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일간차트) 1위, 유튜브 뮤직 (주간 차트) 1위, 아이차트 주간 누적 통합 1위 등 ‘퍼펙트 올킬’을 기록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범근 “조국 부부 선처 간곡 부탁” 재판부에 탄원서
- “윤석열 사단은 전두환의 하나회” 이성윤 검사징계위 회부
- “최순실보다 못한 문재인” 비판 이언주 복당에 민주당 반응
- 무인 사진관서 잠든女 성폭행한 20대에 ‘징역 5년’…검찰이 항소한 이유
- 대통령실 “잘못된 자막으로 尹 발언 크게 왜곡한 JTBC…도 넘어”
- 정대세, 이혼 발표…눈치챈 子 “같이 살고 싶어요”
- 이준석 “경찰·해양경찰·소방·교정 공무원 되려는 여성, 군대 가야”
- 왕종근 “치매 장모 모신지 2년, 이혼하고파”
- ‘돌아온 친박’ 최경환, TK서 무소속 출마 선언… “與가 경산 민심 외면”
- [단독] 대형 시중은행 홍콩ELS 실무자, 증권사 골프 접대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