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노사 ‘설맞이 진심 가득 떡국 떡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조폐공사가 29일 대전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본사 구내식당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설 맞이 진심 가득 떡국 떡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한 성창훈 사장은 "설을 맞아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이 행복한 설날을 보낼 수 있도록 진심을 가득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한국조폐공사가 29일 대전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본사 구내식당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설 맞이 진심 가득 떡국 떡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30일 한국조폐공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성창훈 조폐공사 사장, 김현호 대전시자원봉사센터장, 조폐공사 임직원 50여명, 자원봉사자 30여명이 함께 참여했다.
조폐공사는 2014년부터 매년 설 명절에 즈음해 떡국 떡 나눔을 실천해왔다. 코로나 시기에 잠시 멈추고 다시 시작한 이번 행사는 대전지역 내 취약계층 300여 가구에 떡국 떡, 사골국물 등 떡국 재료를 후원했다.
후원물품 중 떡은 자매결연 전통시장에서, 사골국물과 김은 동반성장몰을 통해 중소기업 제품을 구매했다.
조폐공사는 대전 본사에 이어 경북 경산, 충남 부여 사업장에서도 기부금 후원 등 설맞이 이웃사랑 봉사활동을 계속 펼쳐갈 계획이다.
이번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한 성창훈 사장은 “설을 맞아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이 행복한 설날을 보낼 수 있도록 진심을 가득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조폐공사는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 5년 연속 선정기관으로 23년 2억 3000만원 규모의 후원을 실시했고 올해도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밤중 '과적차량'과 충돌…"2배 길이의 나무, 어떻게 알아봐요?" [기가車]
- 1억 3천 '코인투자' 실패한 아내…남편은 "신뢰할 수 없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8일, 작은 소원도 지성으로 기도하면 이루어지리라
- 지방의원 수십명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협박…경찰 수사
- 일본서 '고래고기' 4톤 밀반입…50대 집행유예
- 남편 몰래 3000만원 '코인 빚투'…"이혼 사유 될까요?"
- "어색해야 잘 팔린다?"…이색 콜라보 '열풍'
- 2025 수능 이의신청 140여 건…'언어와 매체' 최다
- "전성기에 한 달 1억 벌어"…'165만 유튜버'의 어마어마한 수익
- 동덕여대 무단 침입한 20대 남성 2명 입건…"상황 궁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