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마레이 일시 대체, 멕시코 국대 이바라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원 LG가 아셈 마레이의 일시 대체 선수로 멕시코 국가대표 센터 조쉬 이바라(29·208㎝)를 영입했다.
LG는 후안 텔로만으로 경기를 치르기는 어렵다고 판단했고, 마레이를 대신할 이바라를 데려왔다.
이바라는 2월말로 예정된 A매치 휴식기 이전까지 마레이를 대신해 LG 유니폼을 입고 뛰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 기자] 창원 LG가 아셈 마레이의 일시 대체 선수로 멕시코 국가대표 센터 조쉬 이바라(29·208㎝)를 영입했다.
최근 무릎 부상으로 이탈한 LG 마레이는 지난 29일 KBL 주치의로부터 3주 진단을 받았다. LG는 후안 텔로만으로 경기를 치르기는 어렵다고 판단했고, 마레이를 대신할 이바라를 데려왔다. 이바라는 지난해 열린 국제농구연맹(FIBA) 월드컵에 멕시코대표로 출전했다.
이바라는 2월말로 예정된 A매치 휴식기 이전까지 마레이를 대신해 LG 유니폼을 입고 뛰게 된다. 29일 입국한 이바라는 서류 절차를 거쳐 KBL선수등록을 마치는대로 경기에 나설 전망이다.
LG 관계자는 “조상현 감독과 상의해서 선수 영입을 결정했고 첫 번째로 고려했던 선수가 계약이 잘되지 않아서 두 번째 선수였던 이바라와 바로 접촉했다. 타이밍이 잘 맞아서 빠르게 계약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정용진 “기자 친구들아, 이 의자 얼마게? 맞춰봐라”…“456만원이요”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아유미, 임신 5개월 차에 제법 부푼 배..똑단발 변신한 예비맘
- 상견례장 엎은 박민영, 이이경도 메다꽂았다 “바람피운 XX가 어디서” 일갈(내 남편과 결혼해줘
- 알고 보니 ‘찐친’ 김대호, 강지영 13년만 재회 “친해지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고나리
- 산부인과 찾은 김혜선, 뜻밖의 진단에 충격 “이번이 마지막일 수 있겠다” (동상이몽2)
- “아이 낳고 싶다”던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초읽기?(조선의 사랑꾼)
- ‘최강야구’ “결방 아니라 시즌2 마무리”…심수창 폭로 주장에 해명[공식]
- 이병헌, 美저택에 강도 침입 “유리문 깨고 내부 털어…부촌 노린 범죄 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