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민석 PD “결혼 서바이벌 방송 최종, 실제 혼인신고까지 욕심”(커플팰리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민석 PD가 '커플팰리스'를 통해 혼인 신고 촬영까지 욕심냈다고 밝혔다.
1월 30일 Mnet 초대형 커플 매칭 서바이벌 '커플팰리스'(연출 이선영 CP, 정민석 PD)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정민석 PD가 '커플팰리스'를 통해 혼인 신고 촬영까지 욕심냈다고 밝혔다.
1월 30일 Mnet 초대형 커플 매칭 서바이벌 '커플팰리스'(연출 이선영 CP, 정민석 PD)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자리에는 이선영 CP, 정민석 PD, 김종국, 유세윤, 미주가 참석했다.
이날 연출을 맡은 정민석 PD는 “결혼에 대해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프로그램”이라며 “현실에서 남녀가 처음 만나 결혼까지 하는 긴 과정을 함축시켰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다"고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그는 "‘커플팰리스’는 총 4개의 단계로 진행된다. 첫 번째는 본인을 소개하고, 결혼의 조건을 공개하는 ‘매칭쇼’로 진행된다. 두 번째는, 최대한 많은 분들을 만나게 해주고 싶어서 50:50 대규모 단체 데이트가 있다. 그 다음 단계로는 ‘이 사람과 정말 결혼을 할 수 있을까’를 검증하기 위해 합숙을 통해 검증을 하게 된다. 이런 과정을 통해 아직도 커플이 유지가 되고 있다면, 그사람과 최종 결혼을 전제로한 프로포즈도 하게 된다”라고 밝혀 기대를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정 PD는 “사실 마지막에 혼인 신고까지 해주고 싶었다. 차마 그거까진 진행을 제가 하진 못했다. 본인들이 각자 잘 만나고 계시다는 소문을 듣고 있다. 제 생각보단 조금 더 재미있는 결과가 나와서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커플팰리스'는 완벽한 결혼을 향한 싱글남녀 100인이 출연, 리얼한 커플 매칭 스토리를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매력의 싱글남녀 100인이 각자 외모와 경제력, 라이프스타일, 예측할 수 없는 결혼의 조건 등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동반자 찾기에 나설 전망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뷔, 아이유 허리에 손 얹고 밀착 “예쁘게 나왔다” ♥이종석 질투하겠어
- 딱밤 맞던 박은빈, 한소희 제치고 회당 개런티 3억 배우 되나?[스타와치]
- ‘인교진♥’ 소이현, 애엄마 맞아? 바라클라바 입고 뽐낸 상큼 비주얼
- 송지효→박민영 안은진…걱정 유발 종잇장 마른 몸매 ★ 사연도 가지가지 [스타와치]
- 전혜빈,日 홋가이도 노천온천 그린 수영복 “육퇴 후 힐링에 입 찢어지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