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바시' 헤이든 원, 국내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헤이든 원이 '세바시'를 통해 대중에 큰 울림을 전했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세바시 강연'을 통해 배우 헤이든 원의 강연이 공개됐다.
헤이든 원은 '꾸준함은 영알못을 무려 할리우드 배우로 만든다!'라는 제목의 강연으로 할리우드 배우가 되기까지의 이야기를 전하며 시청자들에 깊은 감명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헤이든 원이 ‘세바시’를 통해 대중에 큰 울림을 전했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세바시 강연’을 통해 배우 헤이든 원의 강연이 공개됐다. 헤이든 원은 ‘꾸준함은 영알못을 무려 할리우드 배우로 만든다!’라는 제목의 강연으로 할리우드 배우가 되기까지의 이야기를 전하며 시청자들에 깊은 감명을 선사했다.
‘할리우드 배우’가 되겠다는 목표 하나로 매일 쉬지 않고 꾸준히 공부를 한 헤이든 원. 이후 헤이든 원은 할리우드에서 은인 같은 감독님을 만나게 되었고, 아티스트 비자를 발급받아 네 작품에 출연하며 목표로 한 할리우드 배우가 되는데 성공했다. 끝없는 노력과 자신을 향한 믿음으로 꿈꿔왔던 일을 이뤄낸 것. 또한 헤이든 원은 최근 일본어 공부라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 앞으로 그가 보여줄 무궁무진한 활약에 기대를 더했다.
‘세바시’ 출연을 버킷리스트라고 밝힌 헤이든 원의 솔직한 이야기가 담긴 강연은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박수를 이끌어냈고, 강연을 본 시청자들에 깊은 울림을 선사하기에 충분했다.
이에 할리우드에서 네 작품을 마치고 돌아온 헤이든 원이 국내에서 선보일 활약에도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 드라마부터 영화까지 쉴 틈 없는 활동을 예고한 헤이든 원이 앞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들의 놀라움을 자아낼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세바시 강연]
헤이든 원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경준, 세간의 비난 보다 장신영의 상처를 더 아파하길 [이슈&톡]
- 중년의 ‘덕질’이 수상해 [신년기획]
- 연예계 종사자 80인이 꼽은 2024 기대작 1위 '오징어 게임2' [신년기획]
- "마약 노출 청소년 돕겠다"… 권지용의 선택은 노블리스 오블리제 [TD현장]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