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노희경 작가 신작 출연 NO, ‘오겜2’ 프런트맨에 올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병헌이 노희경 작가의 신작에 캐스팅 됐다는 소식에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특히 프런트맨 역할을 맡은 이병헌은 앞서 시즌에서 극중 경찰인 준호(위하준 분)의 형이자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생존 서바이벌 초대 우승자라는 사실이 밝혀져 시즌2에 궁금증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배우 이병헌이 노희경 작가의 신작에 캐스팅 됐다는 소식에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병헌의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는 마이데일리 측에 “올해는 ‘오징어게임-시즌2’에 모든 걸 쏟아부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넷플릭스는 올해 중 전세계적인 흥행작 ‘오징어게임’ 시즌2를 선보인다. 지난해 7월부터 촬영을 시작한 ‘오징어게임2’는 이정재, 이병헌, 위하준을 비롯해 강하늘, 임시완, 박규영, 박성훈, 조유리, 양동근, 이진욱, 노재원, 원지안, 빅뱅 출신 탑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구성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프런트맨 역할을 맡은 이병헌은 앞서 시즌에서 극중 경찰인 준호(위하준 분)의 형이자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생존 서바이벌 초대 우승자라는 사실이 밝혀져 시즌2에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이병헌은 지난해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엄태화 감독)에서 대지진으로 폐허가 된 서울에서 살아남은 황궁아파트의 입주자 대표 영탁으로 절정의 연기력을 보여주며 제44회 청룡영화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지난 2016년 ‘내부자들’(우민호 감독)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이래 생애 두번째 수상이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정용진 “기자 친구들아, 이 의자 얼마게? 맞춰봐라”…“456만원이요”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아유미, 임신 5개월 차에 제법 부푼 배..똑단발 변신한 예비맘
- 상견례장 엎은 박민영, 이이경도 메다꽂았다 “바람피운 XX가 어디서” 일갈(내 남편과 결혼해줘
- 알고 보니 ‘찐친’ 김대호, 강지영 13년만 재회 “친해지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고나리
- 산부인과 찾은 김혜선, 뜻밖의 진단에 충격 “이번이 마지막일 수 있겠다” (동상이몽2)
- “아이 낳고 싶다”던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초읽기?(조선의 사랑꾼)
- ‘최강야구’ “결방 아니라 시즌2 마무리”…심수창 폭로 주장에 해명[공식]
- 이병헌, 美저택에 강도 침입 “유리문 깨고 내부 털어…부촌 노린 범죄 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