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준, ‘끝내주는 해결사’ 캐스팅..이지아x김선영 연기 호흡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동준이 JTBC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 출연한다.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 / 연출 박진석 / 제작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SLL)는 '쥐도 새도 모르게 이혼시켜 드립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 사라킴(이지아 분)과 똘기 변호사 동기준(강기영 분)의 겁대가리 없는 정의구현 응징 솔루션을 담은 드라마다.
한편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는 오는 1월 31일(수)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배우 하동준이 JTBC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 출연한다.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 / 연출 박진석 / 제작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SLL)는 ‘쥐도 새도 모르게 이혼시켜 드립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 사라킴(이지아 분)과 똘기 변호사 동기준(강기영 분)의 겁대가리 없는 정의구현 응징 솔루션을 담은 드라마다.
하동준은 1부에서 성형외과 원장 ‘김태혁’으로 분한다. 극중 김태혁은 성형외과 병원장으로 의사로서 성공한 바깥의 외면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동시에 가정에서는 강압적인 행동을 표출하는 못된 남편의 모습을 보여주는 캐릭터이다.
그 동안 주로 편안하고 따뜻한 역할을 보여주었다면 이번 작품에서는 차갑고 냉혈한 새로운 연기력을 보여주어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줄 전망이다.
하동준은 큰 사랑을 받았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정신과 의사 역으로 세심하고 차분한 연기력과 편안한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각인 되었고, 지난해에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나쁜엄마’, ‘힘쎈여자 강남순’, ‘고려거란전쟁’, ‘비질란테’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한정되지 않은 팔색조의 모습들을 보여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매 작품 섬세하고 견고한 연기로 시청자분들에게 깊은 여운을 주는 하동준이 올해 ‘끝내주는 해결사’를 시작으로 앞으로 어떤 다채로운 면면들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는 오는 1월 31일(수)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여진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