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PvP 콘텐츠 '무한 대전'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자동 PvP 콘텐츠 '무한대전'이 새롭게 열린다.
2주 간격으로 진행되는 무한대전은 진형에 배치한 서번트(캐릭터)들이 타 유저들과 자동으로 매칭되어 전투를 벌이고, 랭킹에 따른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이다.
새로운 캐릭터도 등장하고, 콘텐츠 확장도 이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자동 PvP 콘텐츠 '무한대전'이 새롭게 열린다. 2주 간격으로 진행되는 무한대전은 진형에 배치한 서번트(캐릭터)들이 타 유저들과 자동으로 매칭되어 전투를 벌이고, 랭킹에 따른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이다.
서번트 성장이나 진형 내 배치 변경 등을 통해 더 높은 랭킹에 도전할 수 있다. 랭킹에 따른 일일 정산 보상이 주어지며, 시즌 종료 보상으로는 '소환 상자', '장비 성장 재료' 등을 얻는다.
새로운 캐릭터도 등장하고, 콘텐츠 확장도 이어진다. 새롭게 등장하는 '로버트'는 지배자 세력 소속으로 민첩성을 갖춘 전사 캐릭터다. 맨주먹을 사용한 근거리 공격과 총을 활용한 원거리 공격이 모두 가능한 독특한 매력이 특징이다. 적을 기절시키거나 명중 감소 등 디버프 효과를 가진 스킬을 사용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끈다. 로버트의 다양한 스킬들은 '미지의 서번트' 던전에서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주요 콘텐츠로 꼽히는 '원정일지'에는 도전 모드를 추가해 더욱 많은 성장 재료들을 획득할 수 있다. '오염된 수로'는 심층 난이도를 추가한다. 이외에도 업데이트를 기념해 '7일 접속 이벤트'와 '오염된 수로 보상 2배 이벤트' 등이 펼쳐진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