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이상형? 생활력, 외벌이면 아이도 키워야 하고 남편도 키워야 하고...”(커플팰리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미주가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30일 오전 Mnet '커플팰리스'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열렸다.
현장에는 이선영 CP, 정민석 PD, MC 김종국, 유세윤, 미주, 커플매니저 미란다, 성지인, 정수미가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더불어 "'커플팰리스'를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다. 미래의 연애가 기대가 된다"라고 자부심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연애가 기대된다는 미주
가수 미주가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30일 오전 Mnet ‘커플팰리스’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열렸다. 현장에는 이선영 CP, 정민석 PD, MC 김종국, 유세윤, 미주, 커플매니저 미란다, 성지인, 정수미가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앞서 미주는 이상형 조건으로 ‘생활력’을 꼽은 바 있다. 이와 관련해 미주는 “결혼은 같이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혼자 외벌이면 아이도 키워야 하고 남편도 키워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답했다.
이어 “대화를 피하는 것은 안 된다고 생각한다. 답답해 죽을 거 같아서...”라며 “내 이야기 다 들어주고 받아줬으면 좋겠다”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더불어 “‘커플팰리스’를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다. 미래의 연애가 기대가 된다”라고 자부심을 표했다.
‘커플팰리스’는 2024 결혼시장의 축소판이 될 초대형 커플 매칭 서바이벌이다. 완벽한 결혼을 향한 싱글남녀 100인이 출연, 리얼한 커플 매칭 스토리를 담아낸다.
다양한 매력의 싱글남녀 100인이 각자 외모와 경제력, 라이프스타일, 예측할 수 없는 결혼의 조건 등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동반자 찾기에 나설 전망이다. 특히, 예능에서는 이례적으로 결혼정보회사(결정사) 못지않은 극사실적 매칭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현실 초밀착 매칭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30일 첫 방송.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조래훈, 미모의 승무원과 3월 결혼 “내 개그에 100% 웃어주는 사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문지인♥김기리, 5월 결혼 “더할 나위 없이 행복...노력하며 사는 부부 되겠다”(공식입장) - 열
- 아이유·뷔, 세상 달달하네...찐 연인 ‘이종석도 질투’할 투 샷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블랙핑크 8억뷰 달성, ‘Pink Venom’ MV 향한 관심+인기 ing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서울의 봄’ 1300만 돌파…개봉 65일 만에 ‘도둑들’ 제쳤다 [M+박스오피스] - 열린세상 열린방
- 윤 대통령, 시진핑에 ″북 도발에 중국이 건설적 역할 해달라″
- 민주당, 오후부터 '김 여사 특검' 촉구 3차 장외 집회
- 한동훈, 헌법 84조 재언급… ″억지로 시간 끈다고 달라지지 않아″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
- '술병 폭행' 전 야구선수 정수근, 음주운전도 적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