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노하우로 빚은 프리미엄 증류식 명품소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가 100년 역사와 정통성을 담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3일부터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알코올 도수 25도), '일품진로 오크43'(43도)과 술잔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가 100년 역사와 정통성을 담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3일부터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알코올 도수 25도), ‘일품진로 오크43’(43도)과 술잔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설 명절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로 선물세트를 기획하게 됐다.
하이트진로 100년 증류주 노하우의 정수인 일품진로 선물세트는 375ml 3병과 온더락잔 2개로 구성했다. 일품진로는 향과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 원액만 사용, 영하의 온도에서 잡미, 불순물을 걸러내는 냉동여과공법 후에 최적의 숙성 기간을 거친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과 은은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로열프리미엄 증류주 일품진로 오크43 선물세트는 375ml 2병과 온더락잔 2개로 담았다. 일품진로 오크43은 하이트진로가 엄격한 온·습도 관리 하에 오래 보관해 온 ‘12년 목통 원액’과 일품진로를 블렌딩한 고도수 증류주 제품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하이트진로의 명절 선물세트는 젊은 층은 물론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를 즐기는 중장년층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아 명절 때마다 재출시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하이트진로의 100년 역사와 정통성으로 대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의 자리를 이어 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새마을금고 '칼잡이'가 계좌번호 찍어 보냈다 “저희 딸 결혼합니다”
- 이병헌·이민정 미국 집에 도둑 침입... "가족 한국에, 피해 없어"
- "주식 물납하고 회사 넘겨야 하나요"... 늙은 중소기업의 고민
- "최순실 보다 못한 文" 비판 이언주 복당…민주당 의원들 '싸늘'
- 한 소방관의 '매의 눈'… 8만3000대 자동차 리콜 이끌었다
- 20대 쌍둥이 형제, 하천변서 나란히 숨진 채 발견
- "할리우드 배우에 대시 받았다?"...김윤진, 깜짝 고백 ('어서오쎄오')
- [단독] "친부·타인 책임도 커"... 두 살 방치해 숨지게 한 '경계선 지능' 엄마 감형
- “운동화 신지 마”… 외교부, 느닷없는 '복장 주의령'
- 이재명 피습 사건 피의자, 수개월 동안 칼 찌르기 연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