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이란 못된 두 글자” 가사부터 감성 자극 A SIX 신곡 기대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영수 작곡가와 포켓돌스튜디오 김광수 대표가 제작한 '사랑 모두 거짓말'이 주목 받고 있다.
1월 29일 오후 6시 포켓돌스튜디오 공식 채널을 통해 '사랑 모두 거짓말' 프리뷰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이별 공감을 자극하는 가사가 화제다.
'사랑 모두 거짓말'은 조영수 작곡가와 김광수 대표가 약 13년 만에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미디엄 템포곡이다.
'사랑 모두 거짓말'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조영수 작곡가와 포켓돌스튜디오 김광수 대표가 제작한 ‘사랑 모두 거짓말’이 주목 받고 있다.
1월 29일 오후 6시 포켓돌스튜디오 공식 채널을 통해 ‘사랑 모두 거짓말’ 프리뷰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이별 공감을 자극하는 가사가 화제다.
BAE173, 클라씨, 판타지 보이즈 멤버들로 이뤄진 A SIX(에이식스)는 애절한 보컬을 통해 가슴 아픈 사랑을 노래, 현실적인 가사로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사랑한다는 슬픈 거짓말’, ‘몇 번을 속아도 또 믿고 싶은 말’, ‘다시는 오지 않을 마지막 사랑’ 등 가사를 깊은 감정이 느껴지는 목소리로 전달했다.
특히 그중 ‘추억이란 못된 두 글자’란 가사는 대중의 공감을 얻는 동시에 눈물샘까지 자극했다. 에이식스가 담담하게 풀어내듯 노래한 ‘추억’은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넸다.
‘사랑 모두 거짓말’은 조영수 작곡가와 김광수 대표가 약 13년 만에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미디엄 템포곡이다. 가창에 참여한 A SIX는 올라운더 아티스트들의 보컬 유닛으로, BAE173 제이민, 영서, 클라씨 지민, 보은, 판타지 보이즈 이한빈, 링치가 함께한다.
‘사랑 모두 거짓말’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뷔, 아이유 허리에 손 얹고 밀착 “예쁘게 나왔다” ♥이종석 질투하겠어
- 딱밤 맞던 박은빈, 한소희 제치고 회당 개런티 3억 배우 되나?[스타와치]
- ‘인교진♥’ 소이현, 애엄마 맞아? 바라클라바 입고 뽐낸 상큼 비주얼
- 송지효→박민영 안은진…걱정 유발 종잇장 마른 몸매 ★ 사연도 가지가지 [스타와치]
- 전혜빈,日 홋가이도 노천온천 그린 수영복 “육퇴 후 힐링에 입 찢어지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