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싹 속았수다’, 문소리가 노년의 아이유? 연기력만으로 극복 가능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소리와 아이유.
문소리는 아이유가 연기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의 노년을 연기한다.
아이유가 젊은 시절의 애순을 연기한 뒤 노년의 애순 역은 문소리와 바통터치한다.
영화 '세자매'(2021),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퀸메이커'(2023) 등 이견이 없는 연기력의 문소리지만 아이유와 싱크로율에 대해서는 누리꾼들의 의견도 엇갈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기자] 배우 문소리와 아이유. 전혀 접점이 없을 것 같은 두사람이 한 인물을 연기한다는 소식에 누리꾼들도 들썩였다.
넷플릭스는 31일 오리지널 시리즈 ‘폭싹속았수다’의 편성을 공식화했다. ‘폭싹 속았수다’는 슈퍼스타 아이유와 박보검, 그리고 tvN ‘미생’(2014), tvN ‘시그널’(2016), tvN ‘나의 아저씨’(2018)를 연출한 김원석PD와 KBS2 ‘동백꽃 필 무렵’(2019)을 집필한 임상춘 작가 등 이른바 드림팀이 뭉친 드라마로 기대를 모았다.
특히 눈길을 끄는건 극중 문소리의 역할이다. 문소리는 아이유가 연기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의 노년을 연기한다. 제주에서 나고 자란 애순은 주어진 운명에 맞서는 인물이다. 아이유가 젊은 시절의 애순을 연기한 뒤 노년의 애순 역은 문소리와 바통터치한다. 박보검이 연기한 관식 역의 노년은 배우 박해준이 분한다.
영화 ‘세자매’(2021),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퀸메이커’(2023) 등 이견이 없는 연기력의 문소리지만 아이유와 싱크로율에 대해서는 누리꾼들의 의견도 엇갈린다. 상큼하고 발랄한 아이유와 진중하고 신뢰감 넘치는 문소리의 이미지가 전혀 맞지 않는다는 지적이 대다수다.
문소리가 깊이있는 연기력으로 이같은 논란을 극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용진 “기자 친구들아, 이 의자 얼마게? 맞춰봐라”…“456만원이요”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아유미, 임신 5개월 차에 제법 부푼 배..똑단발 변신한 예비맘
- 알고 보니 ‘찐친’ 김대호, 강지영 13년만 재회 “친해지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고나리
- 산부인과 찾은 김혜선, 뜻밖의 진단에 충격 “이번이 마지막일 수 있겠다” (동상이몽2)
- 상견례장 엎은 박민영, 이이경도 메다꽂았다 “바람피운 XX가 어디서” 일갈(내 남편과 결혼해줘
- ‘최강야구’ “결방 아니라 시즌2 마무리”…심수창 폭로 주장에 해명[공식]
- 르세라핌 성희롱 논란 대만 男 배우, 결국 사과 “오해할 만했다”
- “아이 낳고 싶다”던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초읽기?(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