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진 "할리우드 배우에게 대시 받은 적?"(어서오쎄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윤진과 정성화가 '비보티비'의 콘텐츠 '어서오쎄오'에 출격한다.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는 30일 오후 6시 콘텐츠 '어서오쎄오' 스무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 김윤진 정성화의 솔직담백한 이야기들을 대방출한다.
이처럼 원조 월드스타인 김윤진과 '비보 페밀리' 정성화의 어디서도 털어놓지 않은 이야기는 물론, 반전 예능감과 솔직한 매력을 '어서오쎄오'를 통해 선보일 예정인 만큼,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윤진과 정성화가 '비보티비'의 콘텐츠 '어서오쎄오'에 출격한다.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는 30일 오후 6시 콘텐츠 '어서오쎄오' 스무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 김윤진 정성화의 솔직담백한 이야기들을 대방출한다.
이날 정성화는 “송은이가 부를 땐 언제든 온다”라며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심지어 한때 송은이와 사귄다는 소문까지 있을 정도로 절친한 사이였다고. 이에 송은이는 “어머니가 아직도 '우리 성화를 그때 잡었아야 했다'라고 아쉬워한다”라고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에서도 활약 중인 정성화는 모두가 감탄한 콰지모도의 대표곡 '춤을 춰요, 나의 에스메랄다' 즉석 라이브를 선보이는가 하면, '영웅' 안중근 역할에 대한 송은이의 짓궂은 질문에도 “내가 제일 잘한다는 생각으로 임한다”라고 자신감 있는 답변으로 박수를 받는다.
함께 출연한 김윤진은 “헐리웃 배우에게 대시 받은 적 있냐”는 질문에 솔직한 답변으로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원조 월드스타인 김윤진과 '비보 페밀리' 정성화의 어디서도 털어놓지 않은 이야기는 물론, 반전 예능감과 솔직한 매력을 '어서오쎄오'를 통해 선보일 예정인 만큼,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컨텐츠랩 비보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자랑하고픈 회사" 오정세, 프레인TPC와 재계약‥직접 전한 소감[전문]
- '알 유 넥스트' 출신 후우나, DG엔터와 전속계약…"지원 아끼지 않을 것"
- '최강야구', 결방 아닌 시즌 끝…"심수창 발언과 무관" [공식입장]
- '노량' 손익분기 못 채우고 455만명으로 IPTV行
- 마동석의 파워 펀치, 글로벌도 강타 '황야' 넷플 글로벌 1위
- 홍다빈, 前소속사 대표 고소 "불공정 수익 배분→정산금 미지급"[전문]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