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설 명절 한우세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삼주(왼쪽부터) 한우협회장, 이동활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 안병우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 대표가 30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월 9일까지 진행하는 '소프라이즈 2024 대한민국 한우세일'을 홍보하고 있다.
한우자조금, 전국한우협회, 농협경제지주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설 명절을 맞아 온 국민이 한우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에서 대규모 한우 할인행사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김삼주(왼쪽부터) 한우협회장, 이동활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 안병우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 대표가 30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월 9일까지 진행하는 ‘소프라이즈 2024 대한민국 한우세일’을 홍보하고 있다.
한우자조금, 전국한우협회, 농협경제지주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설 명절을 맞아 온 국민이 한우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에서 대규모 한우 할인행사를 개최한다.
‘소프라이즈 2024 대한민국 한우세일’ 행사는 전국 대형마트, 농축협매장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등 1,885개 매장이 참여하녀 대형유통매장 정상가 대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우자조금이 2월 2일까지 운영하는 설맞이 온라인 한우장터는 1등급 100g 기준 등심 6,450원, 채끝 7,370원, 불고기·국거리 2,420원, 양지 4,190원 등 최대 58%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동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명절을 앞두고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하는 분이 많은데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품목인 한우를 답례품으로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마운 분들게 부담 없이 한우를 선물하시고 따뜻한 설 명절ㅇ르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방대 '지원자 0명' 현실 됐다…정시 미달 35개 대학 살펴보니
- “8살 때 조카에 성폭행 당해…50년 지났지만 사과받고 싶습니다”
- “7대1 폭행 후 ‘촉법소년’이라고…죽이고 싶다” 피해 학생 부모 ‘울분’
- 핫한 ‘녹말 이쑤시개 튀김’ 먹어도 될까? 업체에 물어보니
- 테이프로 항문 막고, 속옷 벗겨 질질…요양병원서 무슨 일이
- 배달 음식에 ‘소변 범벅’…CCTV 찍힌 진범의 정체는?
- “이거 파리 아니야?” 열지도 않은 중국산 고량주에 둥둥
- 풍자 "김밥 28줄 먹었었다"…브라이언, 환희와 불화설 심경
- “나는 범인이 아니다” 유서 남긴 남친…진범은 ‘위층’에 있었다[그해 오늘]
- “연봉 줄어도 주4일제 할래?”…Z세대에 물어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