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맘’ 허니제이, 12년 육아 선배 아이키 향해 리스펙트 “존재 자체가 힘”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허니제이가 '육아 선배' 아이키를 리스펙트 했다.
허니제이는 생후 9개월 딸 러브와 함께 댄서 동료인 아이키의 집들이에 나선다.
허니제이는 딸을 키우며 같은 댄서의 길을 걷고 있는 아이키를 만난다.
또한 허니제이는 "러브를 처음 만났을 때 '엄마랑 친하게 지내자'라고 했다. 열 달 동안 제일 하고 싶었던 말이었다"라며 러브와 처음 만났던 순간을 회상해 아이키, 가비, 노제, 리정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댄서 허니제이가 ‘육아 선배’ 아이키를 리스펙트 했다.
30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헤이, 우리 집으로 모여!!’ 편으로 소유진과 최강창민의 내레이션으로 꾸며진다. 허니제이는 생후 9개월 딸 러브와 함께 댄서 동료인 아이키의 집들이에 나선다.
허니제이는 딸을 키우며 같은 댄서의 길을 걷고 있는 아이키를 만난다. 그는 “나는 신랑이랑 같이 육아를 하니까 할 만한데 너는 어렸을 때 아기 낳지 않았어?”라고 말한다.
아이키가 25살에 딸 연우를 낳고 육아를 하면서도, 댄서를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며 새로운 길을 당당하게 개척한 점을 치켜세운 것.
이어서 허니제이는 “(아이키가) 얼마나 훌륭하냐. 아이키는 선배 엄마라는 이유만으로 엄청 큰 도움이 되고 용기가 됐다. 존재 자체가 힘”이라며 아이키가 롤모델임을 밝히며 훈훈함을 더한다.
또한 허니제이는 “러브를 처음 만났을 때 ‘엄마랑 친하게 지내자’라고 했다. 열 달 동안 제일 하고 싶었던 말이었다”라며 러브와 처음 만났던 순간을 회상해 아이키, 가비, 노제, 리정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아이키는 이미 초등학교 5학년 딸 연우를 키우고 있는 ‘육아 12년 차’다. 그는 “갓난아기를 너무 오랜만에 본다. 너무 귀엽다”라며 앙증맞은 러브의 자태를 신기해한다.
그는 돌연 울음이 터진 러브를 능수능란한 스킬로 달래며 허니제이의 감탄을 자아낸다는 전언이다.
한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화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용진 “기자 친구들아, 이 의자 얼마게? 맞춰봐라”…“456만원이요”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아유미, 임신 5개월 차에 제법 부푼 배..똑단발 변신한 예비맘
- 알고 보니 ‘찐친’ 김대호, 강지영 13년만 재회 “친해지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고나리
- 산부인과 찾은 김혜선, 뜻밖의 진단에 충격 “이번이 마지막일 수 있겠다” (동상이몽2)
- 르세라핌 성희롱 논란 대만 男 배우, 결국 사과 “오해할 만했다”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상견례장 엎은 박민영, 이이경도 메다꽂았다 “바람피운 XX가 어디서” 일갈(내 남편과 결혼해줘
- “아이 낳고 싶다”던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초읽기?(조선의 사랑꾼)
- ‘상간남 피소’ 강경준, 침묵 깰까…소송위임장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