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차트, ‘2024 레트로차트 K-트롯 오디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세트테잎 외형의 USB 앨범을 발매하고 있는 레트로차트㈜가 '2024 레트로차트(RETROCHART) K-트롯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또한 메모리박스㈜와 레트로차트㈜를 통해 키링앨범과 USB 앨범으로도 발매되는 만큼, 예스24와 중소기업명품마루(서울역, 동대구역)에서 실물앨범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종 우승자의 앨범 발매 비용은 전액 레트로차트에서 부담할 것"이라며 "이번 오디션에 관심 있는 이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오디션 최종 우승자는 우승 트로피와 함께 멜론, 바이브, 벅스, 지니, 플로의 5개 국내 음원 사이트와 애플뮤직, 마이뮤직, 아마존뮤직, 유튜브 뮤직 등 25개 해외 음원 사이트에 디지털 음원이 발매된다.
또한 메모리박스㈜와 레트로차트㈜를 통해 키링앨범과 USB 앨범으로도 발매되는 만큼, 예스24와 중소기업명품마루(서울역, 동대구역)에서 실물앨범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종 우승자의 앨범 발매 비용은 전액 레트로차트에서 부담할 것”이라며 “이번 오디션에 관심 있는 이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맞은편 아파트에 SOS가 보인다”…20시간 갇힌 노인 극적 구조
- 얼음낚시 하려다 하천에 빠진 60대 남녀…병원 이송
- 임현식 “아내, 상품으로 받은 건강 검진권으로 폐암 발견”
- 인터넷 생방송 중 남자친구에게 흉기 휘두른 30대 유튜버…시청자가 신고
- “해병이 차렷도 못하냐” 후임병 때리고 흉기로 위협한 20대 선고유예
- 동시에 사라진 쌍둥이 형제, 하천변서 나란히 숨진 채 발견
- “휴대폰에 뜬 ‘216’ 받지 마세요”…스팸 전화 거는 나라 1위는
- “너 엄마 없잖아”…아들 괴롭힌 학생한테 욕하고 반성문 쓰게 한 아버지
- 버리려 내놓은 가구 속 1500만원 귀금속 슬쩍…범인은 수거업체 직원
- 합정역 출구에 웬 ‘독수리’ 사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