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확 젊어졌다” 브래드 피트 1억 ‘안면 리프팅’설 확산…뭐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가 최근 눈에 띄게 젊어진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일각에선 그런 그에 대해 1억원대 안면 리프팅 시술을 받은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다만 피트 대리인은 안면 리프팅 시술설에 대해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피트에 앞서서는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에게도 안면 리프팅 시술 설이 따라붙은 적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원율 기자]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가 최근 눈에 띄게 젊어진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일각에선 그런 그에 대해 1억원대 안면 리프팅 시술을 받은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26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은 브래드 피트가 안면 리프팅 시술 의혹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난해 영국에서 열린 윔블던 테니스 대회에 참석한 브래드 피트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를 본 영국의 유명 의사인 조니 배터리지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4년 전인 2020년부터 피트는 피부에 주름이 생기는 등 정상적인 노화를 보였다"며 "(그런 그가)윔블던 대회를 기점으로 갑자기 젊어졌다"고 했다.
그는 이어 "귀 흉터를 보면 전형적인 리프팅의 흉터"라며 "2~3개월의 회복 기간을 가졌고, 10만 파운드(약 1억6998만원)의 시술을 받은 것으로 예상한다"고 했다.
또 "나는 그에게 이 변신이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며 "이는 수술이 잘 된 예"라고 덧붙였다.
피트는 2008년 영화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에서 나이를 거꾸로 먹는 벤자민 버튼 역을 맡은 바 있다. 이와 관련해 피트의 실물과 사진을 본 팬들은 "벤자민이 실제로 존재하는 것 같다"는 평도 내놓았다고 한다.
다만 피트 대리인은 안면 리프팅 시술설에 대해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피트와 가까운 소식통은 성형수술설에 선을 그었다.
피트에게 따라붙은 설인 안면 리프팅은 이마 주름, 팔자 주름 등 안면부의 비교적 굵은 주름을 주로 펴주는 시술로 통한다.
피부에 있는 다양한 해부학적 층을 벗겨낸 뒤 원하는 방향으로 당기고 재배치해 주름을 펴주는 원리다.
다만 효과가 큰 만큼 부작용도 따라올 수 있어 적절한 양을 박리하는 게 중요한 것으로 전해졌다. 피부 근막층을 끌어올려 재배치한다는 점에서 수술 시간도 길고 회복 기간도 상당하다고 한다. 이 때문에 전문의들도 충분한 상담과 사전 조사를 권장한다. 전문 병원을 방문해 전문가들의 적절한 안내와 설명을 받아야 한다.
피트에 앞서서는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에게도 안면 리프팅 시술 설이 따라붙은 적 있다.
지난 2016년 크루즈는 한 영화 시상식장에서 눈에 띄게 부은 얼굴로 등장했다. 당시 미국의 한 매체는 크루즈가 리프팅 시술 등 성형 수술을 받고 회복 중인 게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했었다.
yul@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심 지켜줘 고맙습니다" 6년만에 홍탁집 급습한 백종원
- 김승수 "30년간 낸 축의금 10억 이상…서울 외곽 아파트값"
- 이재용도 자녀 결혼식 챙겼다…‘압도적 1위’ 亞부호 암바니家, 뭐하나 했더니
- 김호중 "하루 배달비 40만원…배달 어플 VVIP"
- BTS 정국, 설연휴 동행하고픈 스타 1위..홍이삭 7위
- ‘이혼·양육권 포기’ 율희, 아이들과 재회…“공개 조심스러워”
- “차범근, 대체 왜?” 조국·정경심 ‘입시 비리’ 선처 탄원서
- ‘신빙속여제’ 김민선, 10년만에 이상화 넘어 한국新 수립
- 환승연애3 나온 익숙한 女 정체는?…김연아 마지막 올림픽 金메달리스트
- '선산' 류경수, 얼굴 갈아끼우는 캐릭터 변주…'변검술의 귀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