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의 파워 펀치, 글로벌도 강타 '황야' 넷플 글로벌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동석 주연의 넷플릭스 영화 '황야'가 공개 3일 만에 글로벌 1위에 등극, 이틀째 수성 중이다.
콘텐츠 서비스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넷플릭스 영화 '황야'는 816점으로 글로벌 영화부문 1위에 올랐다.
지난 26일 공개된 '황야'는 현재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동석 주연의 넷플릭스 영화 '황야'가 공개 3일 만에 글로벌 1위에 등극, 이틀째 수성 중이다.
콘텐츠 서비스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넷플릭스 영화 '황야'는 816점으로 글로벌 영화부문 1위에 올랐다. 우리나라를 필두로 일본,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 홍콩 등의 아시아권뿐 아니라 브라질, 볼리비아, 멕시코, 페루 등 중남미, 아프리카, 유럽 등 38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종, 문화를 가리지 않고 마동석표 액션 쾌감을 안겨주고 있다.
'황야'는 폐허가 된 세상, 오직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 속에서 살아가는 자들이 생존을 위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로 마동석과 함께 오랫동안 무술 감독으로 호흡을 맞춘 허명행 감독의 첫 연출작이다. 그동안 맨손 액션을 주로 선보여 왔던 마동석은 이번 작품에서 총, 칼 등 도구를 사용한 다양한 액션을 펼치며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 안에서 천하무적의 캐릭터를 선보였다.
마동석뿐 아니라 영화에는 이희준, 이준영, 노정의, 안지혜 등이 출연해 액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한국형 포스트 아포칼립스물을 완성시켰다.
iMBC 김경희 | 화면캡쳐 플릭스패트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근본 찾고 '폼' 되살아난 배너…'잭팟' 조짐 [인터뷰M]
- 박민영, '쓰레기' 이이경에 엎어치기…'내 남편과 결혼해줘' 발칵
- "망했어"…'나는솔로' 영숙·상철, 난데없는 오열까지 왜?
- 더보이즈 선우, MBC '아이돌라디오4' DJ 발탁 [공식입장]
- "김준호? 이혼감"…브라이언, '돌싱포맨' MC들에 '더럽다'며 극대노
- 아카데미 11개 노미네이트. 엠마 스톤 열연의 '가여운 것들' 3월 6일 국내 개봉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