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유 넥스트?' 출신 후우나, DG엔터테인먼트 계약

김진석 기자 2024. 1. 30. 10: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후우나
후우나
JTBC '알 유 넥스트?(R U Next?)' 출신 후우나가 DG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시작을 한다.

DG엔터테인먼트는 30일 '후우나가 방송을 통해 보여준 유니크한 매력과 잠재력을 높이 평가해 최근 전속 계약했다. 무엇보다 성실하게 연습에 임하며 꾸준히 발전하는 모습이 당사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후우나가 DG엔터테인먼트에서 무한한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후우나의 전속 계약 소식과 함께 프로필 사진도 공개됐다. 후우나는 심플하지만 세련된 캐주얼 룩으로 풋풋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자랑했다.

지난해 방송된 '알 유 넥스트?'에 등장한 후우나는 일본인으로 청순한 비주얼을 내세우며 주목 받았다. 이후 에이핑크 '덤더럼(Dumhdurum)' 르세라핌 '피어리스(FEARLESS)' 청하 '드림 오브 유(Dream of You)(with R3HAB)' 등 각 무대마다 색다른 매력을 과시해 경연이 거듭될수록 눈에 띄는 실력 향상을 보인 '성장형 캐릭터'로서 국내외 K팝 팬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DG엔터테인먼트는 업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전문가들이 뭉쳐 만든 회사로 음악·연기·드라마·예능 등을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의 도약을 앞두고 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