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신보 미리듣기...'때깔' 트랙 샘플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원하모니가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때깔'은 피원하모니의 첫 번째 정규 음반이다.
소속사 측은 "한층 확장된 음악성과 트렌디하고 유머러스한 피원하모니만의 방식으로 차별화된 '때깔'을 보여줄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다음 달 5일 '때깔'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피원하모니가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신보 트랙 일부를 공개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30일 피원하모니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정규 1집 '때깔 (킬링 잇)'(Killin' It) 트랙 샘플러 영상을 올렸다.
파워풀한 에너지가 느껴졌다. 멤버 인탁이 첫 주자로 나섰다. 자신감 넘치는 제스처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기호와 지웅이 바통을 넘겨받았다. 두 사람은 신나는 무드의 음악에 몸을 맡겼다. 함께 박수를 치며 자유롭게 뛰어놀았다.
마지막은 테오, 소울, 종섭 차례였다. 이전 곡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풍겼다.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때깔'은 피원하모니의 첫 번째 정규 음반이다. 비로소 조화로운 세계를 완성한 이들이 숨겨진 히어로이자 뉴키즈, 주인공임을 증명한다.
멤버들이 신보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종섭은 타이틀곡을 포함해 전곡의 노랫말을 썼다. 기호, 지웅, 인탁도 다수 곡을 작사, 작곡했다.
소속사 측은 "한층 확장된 음악성과 트렌디하고 유머러스한 피원하모니만의 방식으로 차별화된 '때깔'을 보여줄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다음 달 5일 '때깔'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2월 7일과 9일 각각 국내, 미국에서 음반을 정식 발매한다.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