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첫 영화, 밸런타인데이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의 성장기를 담은 영화 '에스파:마이 퍼스트 페이지'가 개봉일을 확정 짓고 스틸을 공개했다.
'에스파:마이 퍼스트 페이지' 측은 30일 "오는 2월 14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을 확정지었다"면서 기대감을 높이는 스틸 13종을 선보였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에스파가 세계적인 무대 위에 서기까지 뜨거웠던 첫 시작의 순간들을 고스란히 포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스파의 성장기를 담은 영화 '에스파:마이 퍼스트 페이지'가 개봉일을 확정 짓고 스틸을 공개했다.
'에스파:마이 퍼스트 페이지' 측은 30일 "오는 2월 14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을 확정지었다"면서 기대감을 높이는 스틸 13종을 선보였다.
'에스파:마이 퍼스트 페이지'는 2020년 11월 데뷔 이후 매 앨범 공개와 동시에 케이팝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글로벌 히트메이커 에스파의 성장을 담아냈다.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에스파의 무대와 꿈의 기록을 생생하게 담았다는 평을 담았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에스파가 세계적인 무대 위에 서기까지 뜨거웠던 첫 시작의 순간들을 고스란히 포착했다. 먼저 긴장 가득했던 데뷔의 순간부터 첫 관객과의 만남, 첫 콘서트까지 지난 추억들을 회상하며 인터뷰하는 멤버들의 표정에서는 긴장감과 설렘이 느껴진다. 동시에 이번 영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에스파의 진솔한 속마음 인터뷰에 대한 호기심까지 높인다.
멤버들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완성된 화려한 무대 스틸들은 팬들의 열렬한 함성을 끌어냈던 첫 콘서트의 감격스러운 순간을 떠올리게 한다. 그뿐만 아니라, 첫 콘서트를 앞두고 집중하는 진지한 모습부터 신인다운 설렘과 풋풋함으로 무대를 즐기는 모습까지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스틸들은 미소를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좌석을 가득 수놓은 에스파의 공식 컬러인 오로라빛 물결과 이를 바라보는 멤버들의 뒷모습은 보는 순간 지난 콘서트의 감동을 불러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도 떨어지는데 수억원씩 뛰었다…'신고가' 쏟아진 동네
- "한국 출산율 이유 알겠다"…산후조리원에 혀 내두른 NYT 기자
- 한 때 로또였는데…"작년 85만명이 사라졌다" 무슨 일이
- (여자)아이들, 과감한 팬츠리스 룩에 "콜 미 '슈퍼 레이디'" [신곡in가요]
- 릴러말즈·미노이·지스트·쏠·죠지·주니, 보이콜드 알앤비로 뭉쳤다
- "128만 유튜브 중단"…500억 신화 '장사의 신' 논란 뭐길래
- '뒷돈 혐의' KIA 김종국·장정석 구속 기로…KBO 초유의 사태
- 디카프리오 전 여친에 이 사람까지…화제의 '정용진 인증샷'
- 이병헌 LA 저택에 강도 침입…"유리문 부수고 집 털었다"
- "JTBC, 잘못된 자막으로 사실 왜곡"…대통령실, 엄정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