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다" 거짓보고→2연속 나이트클럽 유흥→내부 징계. 맨유 특급 에이스 부진은 이유가 있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진에는 이유가 있다.
영국 BBC는 30일(한국시각)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격수 마커스 래시포드가 지난 주 두 차례 북아일랜드 나이트클럽에서 목격됐다는 보도가 나왔다. 맨유는 래시포드의 돌출행동을 내부 징계 사안으로 처리했고, 현재 종결됐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래시포드는 맨유의 에이스 스트라이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부진에는 이유가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마커스 래시포드가 구설수에 올랐다.
영국 BBC는 30일(한국시각)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격수 마커스 래시포드가 지난 주 두 차례 북아일랜드 나이트클럽에서 목격됐다는 보도가 나왔다. 맨유는 래시포드의 돌출행동을 내부 징계 사안으로 처리했고, 현재 종결됐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래시포드는 지난 주 팀 훈련에 불참했다. 뉴포트와의 FA컵에 출전하지 못했다'고 했다.
BBC는 뉴포트와의 경기가 끝난 뒤 에릭 텐 하흐 감독의 인터뷰를 인용해 '래시포드는 당시 (팀훈련 불참 사유로) 아프다고 보고했다. 나머지는 내부 사안이고 내가 처리하겠다고 했다'고 했다.
래시포드는 맨유의 에이스 스트라이커다. 잉글랜드 차세대 에이스로 각광을 받았다. 지난 시즌 30골을 넣으면서 스타덤에 올랐다. 맨유는 재계약을 당연했다. 하지만, 올 시즌 아스널전에서 2골을 포함, 단 4골을 넣은 것이 전부다. 부진이 끝없이 이어지고 있고, 맨유의 추락과 연결 선상에 있다.
이 사건 이후 래시포드는 팀 훈련에 복귀했다. BBC는 '텐 하흐 감독, 존 머터프 풋볼 디렉터, 패트릭 스튜어트 임시 CEO가 이 문제를 어떻게 처리할 지에 대해 상의했다. 래시포드는 맨유의 훈련장에서 에이전트 드웨인 형제와 함께 있었다'고 했다.
그는 올 시즌 이미 내부 징계조치를 받은 적이 있다. 지난해 11월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당시 래시포드는 라이벌 맨체스터 시티에게 0대3으로 완패한 뒤, 곧바로 맨체스터 특급 나이트 클럽에서 생일파티를 벌렸다.
지난 시즌에도 울버햄튼과의 경기 당일 늦잠으로 팀 미팅에 늦었다. 당시 교체멤버로 투입됐다.
BBC 해설위원 크리스 서튼은 '래시포드가 맨유에서 텐 하흐 감독보다 오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이런 상황은 아니다. 텐 하흐 감독과 팀동료를 존중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줬다. 그의 적절치 않은 행동은 여러 차례 있었다. 소름이 끼친다'고 비판했다.
잉글랜드 레전드 공격수 앨런 시어러 역시 '래시포드는 엄청난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계속적으로 돌출행동을 한다. 재능을 낭비하고 있다. 분명히 집이나 클럽과의 관계에서 뭔가 잘못됐다'고 했다.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발에 흰수염” ‘78살’ 임현식, 민속촌 같은 1천평 한옥→근황 공개 (4인용식탁)
- 선우은숙 “아들 전 여친 유명 연예인” 유부남 아들 연애사 돌발 폭로 (동치미)
- 김준현 “♥아내한테 카드 쓰라고 했더니..'1300만 원' 명품 C사 재킷 결제해”
- 강기영 “이지아=화끈한 형, 대중적 이미지와 너무 달라”
- '하와이 이주' 배용준♥박수진, 3년만 전한 근황…여유로운 엄마의 일상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