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기 돌싱 옥순, '물어보살' 보살팅 진짜 참가했다…이수근 추천에 '화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NA '나는 솔로' 16기 돌싱옥순이 '보살팅'에 참여했다.
16기 옥순은 30일 오전 "무엇이든 물어보살 2월 5일 보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은 다음 달 5일 방송할 '무엇이든 물어보살' 예고편을 캡쳐한 것.
한편 16기 돌싱 옥순은 지난 해 11월 이나라라는 본명으로 출연해 그동안 자신에 관한 루머들을 직접 해명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ENA '나는 솔로' 16기 돌싱옥순이 '보살팅'에 참여했다.
16기 옥순은 30일 오전 "무엇이든 물어보살 2월 5일 보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은 다음 달 5일 방송할 '무엇이든 물어보살' 예고편을 캡쳐한 것. 사진 속 16기 옥순은 마이크를 잡고 있고 '매력 발산 타임'이라는 자막이 흐른다.
한편 16기 돌싱 옥순은 지난 해 11월 이나라라는 본명으로 출연해 그동안 자신에 관한 루머들을 직접 해명한 바 있다.
그는 이 방송에서 "아버지가 80년도 당시 사업으로 100억을 벌었다. 고등학생 시절 용돈이 하루에 30만 원이었다"라며 "나는 재산이 하나도 없고 부모님 덕분인데 저에 대한 논란이나 오해가 너무 많다"라며 하소연했다.
또 이수근이 "무관심이 될 때 원래 나라로 돌아오는 거야. 그 인기를 다시 얻고 싶으면 내년에 있을 '보살팅(물어보살 소개팅)'에 나와"라고 추천했고 실제로 '보살팅'에 참여하게 돼 눈길을 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발에 흰수염” ‘78살’ 임현식, 민속촌 같은 1천평 한옥→근황 공개 (4인용식탁)
- 선우은숙 “아들 전 여친 유명 연예인” 유부남 아들 연애사 돌발 폭로 (동치미)
- 김준현 “♥아내한테 카드 쓰라고 했더니..'1300만 원' 명품 C사 재킷 결제해”
- 강기영 “이지아=화끈한 형, 대중적 이미지와 너무 달라”
- '하와이 이주' 배용준♥박수진, 3년만 전한 근황…여유로운 엄마의 일상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