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 황금기' 맞으려면”···BNK경남은행, 은퇴자 ‘재무설계' 특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경남은행은 '재무설계 특강'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장경순 과장은 "BNK경남은행은 실업급여 신청자와 일자리 희망자 그리고 60대 이상의 고령층 등 다양한 연령의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재무설계 특강을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은퇴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유은실 기자] BNK경남은행은 ‘재무설계 특강’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노후설계법을 비롯한 국민연금, 주택연금, 기초연금, 농지연금 등 활용법 및 건강보험료 관리법 등에 대해 알려줬다.
앞서 노인종합복지관(창원시 성산구 소재)에서 60대 이상 고령층들에게도 재무설계 특강을 진행한 바 있다.
장경순 과장은 “BNK경남은행은 실업급여 신청자와 일자리 희망자 그리고 60대 이상의 고령층 등 다양한 연령의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재무설계 특강을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은퇴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재무설계 특강은 경남경영자총협회 등 기관과도 업무 협약을 맺고 진행되고 있다”며 “재무설계 특강을 희망하거나 관심이 있는 지역 기업·기관은 BNK경남은행 WM고객부로 연락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은퇴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은퇴금융전문가 육성 및 은퇴금융전담창구 운영 등을 하고 있다.
유은실 (yes2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테이프로 항문 막고, 속옷 벗겨 질질…요양병원서 무슨 일이
- “나는 범인이 아니다” 유서 남긴 남친…진범은 ‘위층’에 있었다[그해 오늘]
- “저출생 심각”…70년 역사 산부인과도 “분만 진료 포기합니다”
- '사전판매 흥행' 갤럭시S24, 전세계 출시…초기 구매혜택은?
- “이거 파리 아니야?” 열지도 않은 중국산 고량주에 둥둥
- "행복하면서도 섭섭"...'백종원 쟁탈전' 속 홍탁집 급습
- 지방대 '지원자 0명' 현실 됐다…정시 미달 35개 대학 살펴보니
- 풍자 "김밥 28줄 먹었었다"…브라이언, 환희와 불화설 심경
- 한국과 비긴 요르단, 역시 만만치않네...이라크에 극적 역전승
- 이병헌, 美 저택에 도둑 침입…소속사 "피해 없어"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