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새 앨범명 'The Winning'…2월 20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유가 선공개곡 'Love wins all(러브 윈즈 올)'로 '음원 여제'의 귀환을 알린 가운데 본편인 새 앨범 발매일을 2월 20일로 확정했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SNS에 아이유의 6번째 미니 앨범의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짧은 영상임에도 아이유의 표정 연기와 세련된 영상미는 곧 발매할 미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발+레드 패션 무드 필름 공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아이유가 선공개곡 'Love wins all(러브 윈즈 올)'로 '음원 여제'의 귀환을 알린 가운데 본편인 새 앨범 발매일을 2월 20일로 확정했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SNS에 아이유의 6번째 미니 앨범의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이 영상 말미에 앨범 제목 'The Winning(더 위닝)'과 발매일 '2024.2.20'이 자막으로 나온다. 이로써 아이유는 2월 20일 미니 6집 'The Winning' 발매를 공식화했다.
무드 영상에서 아이유는 파격적인 금발 헤어스타일과 강렬한 레드 패션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유는 카메라 렌즈를 향해 스프레이를 뿌리는가 하면 구겨진 종이를 들고 서있다가 카메라를 응시한다. 여러 장면이 지나가고 초록 배경 속 아이유가 다시 한번 화면을 응시하며 앨범 명과 발매일이 뜬다.
짧은 영상임에도 아이유의 표정 연기와 세련된 영상미는 곧 발매할 미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기대하게 만든다. 아이유는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The Winning'의 의미와 앨범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앞서 아이유는 지난 24일 오후 6시 선공개곡 'Love wins all'을 발표했다. 공개 1시간 만에 국내 최다 이용자 수를 보유한 멜론에서 톱100 1위에 올랐다. 이후 30일까지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아이유는 새 앨범 발매 후 오는 3월 2~3일, 9~10일(총 4회) 서울 KSPO DOME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고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장님이 연예인①] 연예인 운영 식당, 어디까지 가 봤니?
- '지지율 상승세' 한동훈 비대위, '박근혜 비대위' 재현할까
- 尹, 이태원참사법 거부권 행사 가닥…후폭풍 주목
- 주춤하는 전기차 시장…캐스퍼 EV·EV3 구원투수 될까
- [취재석] '붕괴사고 건설사' GS건설·HDC현산, 영업정지 유명무실화 피해야
- '쓰테크'를 아시나요…버리는 캔· 패트병이 현금으로
- 日 '강제동원 조선인 추도비' 철거…외교부는 원론적 입장만
- '모래꽃' 이주명 "결국 꽃을 피울 수 있다"[TF인터뷰]
- [사장님이 연예인②] "내돈내산"…낮에는 순대국·저녁엔 삼겹살
- '최대어' 롯데손보, 부실자산 의구심 떨쳐내고 연내 매각 성공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