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X이준영 '로얄로더', 2월 28일 공개…"마이너리거 이야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재욱과 이준영이 호흡을 맞춘 '로얄로더'가 카타르시스를 예고했다.
디즈니+는 30일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가 2월 28일 공개를 확정 지었다"며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날카롭게 부서지는 유리 파편 사이에 서있는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의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로얄로더'는 2월 28일 디즈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벌가 왕좌 훔치기 위한 동맹, 디즈니+ 통해 공개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이재욱과 이준영이 호흡을 맞춘 '로얄로더'가 카타르시스를 예고했다.
디즈니+는 30일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가 2월 28일 공개를 확정 지었다"며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함께 공개했다.
'로얄로더'는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날카롭게 부서지는 유리 파편 사이에 서있는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의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가장 낮은 곳에서 제일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가려는 욕망을 가진 캐릭터들로 완벽 변신해 마이너리거들의 흥미로운 동맹을 그려낼 예정이다.
티저 예고편은 세 명의 캐릭터를 본격적으로 소개하며 시작된다. 살인자 아빠로 인해 세상으로부터 도망친 한태오(이재욱 분),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강오그룹의 혼외자 강인하(이준영 분), 그리고 빚쟁이의 딸 나혜원(홍수주 분)은 각자의 핸디캡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서로의 강렬한 욕망을 알아보고 동맹을 맺는다.
평범한 학창 시절의 모습부터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곳 강오그룹에 한 발짝 다가간 모습까지 빠르게 교차되는 장면들은 냉철한 이성과 거대한 야심, 그리고 무서울 게 없는 배짱을 가진 이들의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를 예고한다.
여기에 "드디어 우리의 계획이 시작됐어"라고 말하는 한태오의 목소리는 세 캐릭터가 자신들의 욕망을 위해 과연 무엇을, 어디까지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로얄로더'는 2월 28일 디즈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장님이 연예인①] 연예인 운영 식당, 어디까지 가 봤니?
- '지지율 상승세' 한동훈 비대위, '박근혜 비대위' 재현할까
- 尹, 이태원참사법 거부권 행사 가닥…후폭풍 주목
- 주춤하는 전기차 시장…캐스퍼 EV·EV3 구원투수 될까
- [취재석] '붕괴사고 건설사' GS건설·HDC현산, 영업정지 유명무실화 피해야
- '쓰테크'를 아시나요…버리는 캔· 패트병이 현금으로
- 日 '강제동원 조선인 추도비' 철거…외교부는 원론적 입장만
- '모래꽃' 이주명 "결국 꽃을 피울 수 있다"[TF인터뷰]
- [사장님이 연예인②] "내돈내산"…낮에는 순대국·저녁엔 삼겹살
- '최대어' 롯데손보, 부실자산 의구심 떨쳐내고 연내 매각 성공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