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코퍼레이션,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 3년 연속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이 AI(인공지능) 보안 서비스 개발과 보안 운영 효율성 향상을 위한 데이터와 가공 서비스를 확대 제공한다.
이득춘 이글루코퍼레이션 대표는 "매칭된 수요 기업들이 고품질의 AI 학습·보안 데이터 활용을 통해, 보안 환경에서 실질적인 효과를 창출하는 AI·보안 모델을 구현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글루코퍼레이션 고유의 AI·보안 데이터 수집·가공·검증·활용 역량을 바탕으로 AI·보안 솔루션·서비스 개발의 핵심인 고급 보안 콘텐츠 제공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이 AI(인공지능) 보안 서비스 개발과 보안 운영 효율성 향상을 위한 데이터와 가공 서비스를 확대 제공한다.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급 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돼 수요기업을 모집한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보안 솔루션 개발 및 위협 탐지모델 구축과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사이버보안 AI 데이터셋' 사업을 수행하며 검증한 데이터 수집·가공 역량을 토대로 고품질의 AI 학습·보안 데이터를 지원한다. 올해 'AI 탐지모델 학습 데이터'와 '위협 IP 평판 데이터·위협 URL 평판 데이터·침입 방지 시스템(IPS) 데이터·웹 방화벽(WAF) 데이터' 등 5종 데이터와 'AI 탐지모델 개발을 위한 보안 데이터 가공 서비스'도 공급한다.
데이터바우처 지원 사업은 데이터 거래 활성화 및 데이터 기반 혁신 생태계 조성을 목적으로 하며 전문인력 부재, 비용 등의 이유로 데이터 활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소상공인, 예비창업자 등을 대상으로 사업에 필요한 데이터 구매나 가공 서비스를 바우처 형식으로 지원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이 주관한다.
이득춘 이글루코퍼레이션 대표는 "매칭된 수요 기업들이 고품질의 AI 학습·보안 데이터 활용을 통해, 보안 환경에서 실질적인 효과를 창출하는 AI·보안 모델을 구현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글루코퍼레이션 고유의 AI·보안 데이터 수집·가공·검증·활용 역량을 바탕으로 AI·보안 솔루션·서비스 개발의 핵심인 고급 보안 콘텐츠 제공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김영욱기자 wook95@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00만원 강남 조리원 입소한 NYT기자 "낮은 출산율 알겠다"
- "해병이 차렷도 못하냐" 후임병 때리고 흉기 위협한 20대…법원 판단은
- 갑자기 얼음이 `우지직`…4살 아들 살리고 사망한 美 아빠
- 번화가 한복판 `홍대 무인사진관`서 성폭행한 20대…징역 5년 선고
- 정용진, 美 톱모델 지지 하디드와 `찰칵`…"억측 마시길"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