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데이즈’ 김윤진·정성화, 홍보요정이 뜬다

이다원 기자 2024. 1. 30. 09: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도그데이즈’(감독 김덕민) 김윤진과 정성화가 홍보요정으로 뜬다.

배급사 CJ ENM 측은 30일 “김윤진과 정성화가 이날 유튜브 비보TV ‘어서오CEO’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생애 첫 유튜브 예능 출연으로 등장부터 기대를 모은 김윤진은 월드 스타의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도그데이즈’에 첫눈에 반한 사연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풀어낸다. MC 송은이의 소문난 절친 정성화는 유쾌한 입담으로 좌중을 웃음에 빠트린 것은 물론 ‘도그데이즈’ 속 김윤진과의 부부 케미부터 송은이와의 찐 단짝 케미까지 케미 요정의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김윤진, 정성화의 유쾌한 입담과 티키티카는 이날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윤여정, 유해진의 첫 만남,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JK 필름의 2024년 새해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도그데이즈’는 다음 달 7일 개봉,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