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임신 이다은 “먹덧으로 20㎏ 찔 듯, ♥윤남기처럼 자상男 만나라”(남다리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둘째 임신 중인 이다은이 먹덧 고충을 전했다.
1월 29일 윤남기 이다은 부부가 운영하는 '남다리맥' 채널에는 '입덧보다 무서운 먹덧'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검진 후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냉면을 먹으러 갔다.
한편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지난 2022년 1월 종영한 MBN '돌싱글즈2'를 통해 최종 커플이 됐고, 그해 9월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둘째 임신 중인 이다은이 먹덧 고충을 전했다.
1월 29일 윤남기 이다은 부부가 운영하는 '남다리맥' 채널에는 '입덧보다 무서운 먹덧'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이다은은 병원으로 가던 중 "리은이를 5년 전에 낳았는데 그때랑 너무 다르다. 체력적으로 힘들고 살도 빨리 찐다"고 털어놨다.
이어 "제가 먹덧을 한다. 하루 네 끼를 먹는다. 속이 비면 미칠 것 같아서 한두 시간 간격으로 간식을 계속 먹는다"며 "지금은 다이어트 생각할 때는 아니라 몸 관리에만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검진 후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냉면을 먹으러 갔다. 이다은은 "다 먹었는데도 '배불러' 이런 게 없다. 미치겠다"며 "살이 몇 kg까지 찌게 될지, 이번 임신 기대가 된다. 20kg은 찔 건가 보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다은은 윤남기에게 "맥도날드에서 아이스크림 하나 먹을까?"라고 제안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이다은은 "오빠가 잘해줘서 마음 편한 임신 기간을 보내고 있다"며 "여러분 모두 자상한 남자 만나라"고 덧붙였다.
한편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지난 2022년 1월 종영한 MBN '돌싱글즈2'를 통해 최종 커플이 됐고, 그해 9월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이 재혼하면서 이다은 딸 리은과 윤남기 반려견 맥스는 한 가족이 됐다. 이들은 '남다리맥'이라는 애칭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뷔, 아이유 허리에 손 얹고 밀착 “예쁘게 나왔다” ♥이종석 질투하겠어
- 딱밤 맞던 박은빈, 한소희 제치고 회당 개런티 3억 배우 되나?[스타와치]
- ‘인교진♥’ 소이현, 애엄마 맞아? 바라클라바 입고 뽐낸 상큼 비주얼
- 송지효→박민영 안은진…걱정 유발 종잇장 마른 몸매 ★ 사연도 가지가지 [스타와치]
- 전혜빈,日 홋가이도 노천온천 그린 수영복 “육퇴 후 힐링에 입 찢어지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