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의 분노, 재기 앞두고 살인사건에 휘말리다 '화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아라 지연이 주연을 맡은 영화 '화녀'가 오는 3월 개봉을 확정 짓고,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30일 제이앤씨미디어그룹은 '화녀'(감독 유영선)에서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박지연의 모습이 담긴 강렬한 비주얼의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3월 개봉을 확정 지은 '화녀'는 2009년 걸그룹 티아라로 데뷔해 가요계를 강타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박지연 주연의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아라 지연이 주연을 맡은 영화 '화녀'가 오는 3월 개봉을 확정 짓고,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30일 제이앤씨미디어그룹은 '화녀'(감독 유영선)에서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박지연의 모습이 담긴 강렬한 비주얼의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화녀'는 한 번의 실수로 나락에 떨어진 배우 수연(박지연)이 취해 잠든 사이, 함께 살던 후배 배우가 살해되며 시작되는 스릴러.
오는 3월 개봉을 확정 지은 '화녀'는 2009년 걸그룹 티아라로 데뷔해 가요계를 강타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박지연 주연의 영화다. '고사 두번째 이야기: 교생실습'을 통해 주연으로 스크린 데뷔를 치뤘던 그는 '화녀'에서 넘치는 재능으로 연기대상까지 수상했지만, 한 번의 실수로 모든 인기를 잃은 유명 배우 수연으로 등장한다.
박지연은 이번 작품을 통해 스릴러에 첫 도전한다. 또한 걸그룹 시크릿 출신의 배우 송지은이 수연의 오랜 팬이자 비밀을 감춘 지민으로 출연하며 배우 김누리가 수연의 뒤를 이어 떠오르는 신예 여배우인 가영 역으로 당차고 개성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화녀'는 오는 3월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가일' 속편 탄생? 쿠키영상 속 비밀에 글로벌 관객 '시끌'
- 봉준호 감독도 본 '데드맨'…하준원 감독 '디테일까지 짚어주셨다'(종합) [SE★현장]
- '데드맨' 김희애, 파격적인 변신 '분장팀이 도와줘…믿고 맡겼다' [SE★현장]
- '웡카' 정정훈 촬영감독 '한국서 반응 어떨지 설레고 긴장'
- 테일러 스위프트가 원작 쓴 영화? '킹스맨' 감독의 '아가일' 비하인드[정지은의 오영이]
- '도둑들' '7번방'도 넘었다…'서울의 봄' 1300만 돌파
- 서완님→도영, 노재원의 새 얼굴 담긴 '세기말의 사랑' '조건 없는 사랑 연기' [인터뷰]
- '시민덕희' 개봉주 박스오피스 1위…입소문 저력 빛나
- '데드맨' 조진웅, 김희애와 호흡? '영광스러워…디테일에 대한 에너지 굉장해' [SE★현장]
- 이하늬, 병나발 불다? '밤에 피는 꽃' 에필로그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