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프라이빗 사우나 객실 오픈

김진희 기자 2024. 1. 30. 08: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파크의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지리산 전망의 프라이빗 사우나를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도록 '사우나 객실'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사우나 객실 오픈을 기념해 '프라이빗 사우나 패키지'를 3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우나 객실 오픈 기념 '프라이빗 사우나 패키지' 출시
사우나 객실 모습.(이랜드파크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이랜드파크의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지리산 전망의 프라이빗 사우나를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도록 '사우나 객실'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사우나 객실은 리조트 본연의 목표인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의 객실을 리뉴얼 해 특화 객실로 업그레이드했다. 야외 테라스에 설치된 사우나 시설에서 사계절 아름다운 지리산을 조망하며, 피톤치드 가득한 사우나를 즐길 수 있다.

특화 객실은 고객 설문 조사를 통해 고객의 여행 라이프 스타일을 파악하고 다른 호텔 및 리조트에서 경험할 수 없는 특징들을 분석해 설계된 객실이다.

사우나 객실은 넓은 야외 테라스를 갖춘 69.42㎡(21평형) 규모로 침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으며 별도의 욕실 공간도 갖추고 있다.

프라이빗 사우나를 즐길 수 있도록 야외 테라스에 설치된 핀란드식 사우나 시설은 삼나무를 사용해 자연 친화적으로 설계됐다. 목재 특유의 향긋한 향은 마음을 안정시켜 몸에 쌓인 긴장과 피로를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핀란드식 사우나'는 사우나 내부에 설치된 스토브를 이용해 스토브에 담긴 돌을 데워 사용하는 방식이다. 스토브로 돌을 데우는 것만으로 사우나 내부에 훈훈한 열기가 올라 건식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달궈진 돌에 물을 뿌려 수증기를 발생시키면 습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사우나 객실 오픈을 기념해 '프라이빗 사우나 패키지'를 3월31일까지 선보인다.

프라이빗 사우나 패키지는 △사우나 객실 1박 △조식 뷔페(2인) △식음 바우처 1만원으로 구성됐다. 혜택에 포함된 식음 바우처는 투숙 기간 동안 카페 다반, TO-GO 야식박스, 조식, BBQ 등의 부대 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 예약 고객만 공식 홈페이지 예약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관계자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2021년부터 스파 객실을 시작으로 객실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특화 객실 및 콘텐츠를 지속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