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병나발 불다? '밤에 피는 꽃' 에필로그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밤에 피는 꽃'이 이하늬의 코믹한 모습이 담긴 에필로그를 공개했다.
30일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연출 장태유, 최정인, 이창우/극본 이샘, 정명인)은 에필로그를 공개했다.
'밤에 피는 꽃'은 지난 6회 방송 기준 전국과 수도권 시청률 12.5%(닐슨 코리아 제공)를 기록하며 연이은 상승세를 보이며 조여화(이하늬)와 장소운(윤사봉)의 대화가 오간 에필로그가 공개된 순간 최고 14.7%까지 치솟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밤에 피는 꽃’이 이하늬의 코믹한 모습이 담긴 에필로그를 공개했다.
30일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연출 장태유, 최정인, 이창우/극본 이샘, 정명인)은 에필로그를 공개했다. ‘밤에 피는 꽃’은 지난 6회 방송 기준 전국과 수도권 시청률 12.5%(닐슨 코리아 제공)를 기록하며 연이은 상승세를 보이며 조여화(이하늬)와 장소운(윤사봉)의 대화가 오간 에필로그가 공개된 순간 최고 14.7%까지 치솟았다. 본편만큼이나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염흥집(김형묵)이 자신이 아끼는 산중백호도 때문에 노비를 멍석말이한 일화와 관련 ‘산중고냥도’의 탄생은 보는 이들의 배꼽을 쥐게 했다. 여화가 염흥집의 집에 몰래 들어가 산중백호도를 산중고냥도로 바꿔치기 하는 대목은 사이다 쾌감을 불러 일으켰고, 여화가 거침없는 붓질로 산중고냥도를 완성해가는 과정은 강력한 웃음을 선사했다.
3회 방송에서는 산중백호도를 돌려놓기 위해 금위영 사무실로 잠입한 여화가 수호에게 들키며 난투극을 펼쳤고, 여화가 속저고리 고름을 잡아 뜯자 그 사이로 수호의 맨몸이 드러난 장면이 압권이었다. 이후 에필로그에서 수호의 맨몸을 봤다는 생각에 모든 게 왕(王)자로만 보이며 정신 못 차리는 여화의 모습은 코믹 그 자체였다.
4회 방송에서 술맛에 빠진 여화의 모습도 인상적이었다. 필 여각에 갇힌 아이들을 찾아내기 위해 남장을 하고 잠입한 여화는 주막에서 술을 주문한 뒤 상황을 살폈다. 해당 장면의 비하인드가 담긴 ‘못다한 이야기’에서 여화는 한 잔을 맛보더니 이내 그 맛에 빠져 병나발을 부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단 한 장면도 놓칠 수 없게 만드는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은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봉준호 감독도 본 '데드맨'…하준원 감독 '디테일까지 짚어주셨다'(종합) [SE★현장]
- '데드맨' 김희애, 파격적인 변신 '분장팀이 도와줘…믿고 맡겼다' [SE★현장]
- '웡카' 정정훈 촬영감독 '한국서 반응 어떨지 설레고 긴장'
- 테일러 스위프트가 원작 쓴 영화? '킹스맨' 감독의 '아가일' 비하인드[정지은의 오영이]
- 배인혁 '열녀박씨' 종영 소감 '좋은 결과 기쁘다…겪지 못한 색깔 보여줘서 좋아' [인터뷰]
- 움파룸파로 변신한 휴 그랜트…'웡카' 속 신 스틸러
- 서완님→도영, 노재원의 새 얼굴 담긴 '세기말의 사랑' '조건 없는 사랑 연기' [인터뷰]
- '도둑들' '7번방'도 넘었다…'서울의 봄' 1300만 돌파
- '시민덕희' 개봉주 박스오피스 1위…입소문 저력 빛나
- '데드맨' 조진웅, 김희애와 호흡? '영광스러워…디테일에 대한 에너지 굉장해' [SE★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