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 2월 극장 점령하나…'웡카' 예매율 압도적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모시 샬라메의 달콤한 모험이 극장가를 강타할까.
티모시 샬라메 주연 영화 '웡카'(감독 폴 킹)가 개봉을 하루 앞두고 압도적 수치와 10만 명이 넘는 예매량으로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이다.
30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티모시 샬라메 주연 영화 '웡카'의 예매율은 44%, 예매량 12만 7920명으로 1위를 기록 중이다.
한편 라미란 공명 주연 한국영화 '시민덕희'는 지난 24일 개봉 후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티모시 샬라메 주연 영화 ‘웡카’의 예매율은 44%, 예매량 12만 7920명으로 1위를 기록 중이다. 2위에 자리한 영화 ‘시민덕희’(감독 박영주)의 10.2%(2만 9639명)과 압도적 격차다. 예매율 3위는 설 연휴를 앞둔 2월 7일 개봉하는 영화 ‘도그데이즈’가 뒤를 잇고 있다.
‘웡카’는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윌리 웡카’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린 스윗 어드벤처다. 로알드 달의 원작 소설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세계관과 등장인물을 바탕으로 오리지널 스토리를 담은 프리퀄격 영화다. 영화 ‘듄’,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등으로 국내에서도 팬덤이 두터운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주연을 맡았다. ‘노팅 힐’, ‘그 남자 그 여자 작사작곡’ 등 원조 로코 장인으로 통하는 휴 그랜트가 ‘움파룸파’ 역을 맡아 강렬한 변신을 선보인 것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한편 라미란 공명 주연 한국영화 ‘시민덕희’는 지난 24일 개봉 후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중이다. 지난 29일 4만 6725명을 동원, 누적 관객 수 55만 1338명을 기록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출생 심각”…70년 역사 산부인과도 “분만 진료 포기합니다”
- “나는 범인이 아니다” 유서 남긴 남친…진범은 ‘위층’에 있었다[그해 오늘]
- 테이프로 항문 막고, 속옷 벗겨 질질…요양병원서 무슨 일이
- "행복하면서도 섭섭"...'백종원 쟁탈전' 속 홍탁집 급습
- "130% 단기납 종신 막차에요~"···절판마케팅 또 기승
- “해병이 말이야”...후임병 폭행·흉기위협 20대 선고유예
- "맞은편 아파트에 'SOS'라고 적혀 있어요!"...덜덜 떠는 노인 발견
- 풍자 "김밥 28줄 먹었었다"…브라이언, 환희와 불화설 심경
- 한국과 비긴 요르단, 역시 만만치않네...이라크에 극적 역전승
- 이병헌, 美 저택에 도둑 침입…소속사 "피해 없어"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