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리케이팝’ 규빈홀릭

안병길 기자 2024. 1. 30. 08: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신예 규빈이 글로벌 K-POP 팬들을 홀렸다.

라이브웍스컴퍼니 소속 규빈은 지난 29일 오후 생중계된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Simply K-POP) CON-TOUR에 출연해 설렘 유발하는 10대 소녀의 감성으로 무대를 물들였다.

규빈은 겨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하얀 원피스와 부츠 그리고 목도리를 조합한 스타일링으로 등장, 특유의 청량하면서도 아름다운 음색으로 첫 소절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아름다운 음색만큼이나 빛나는 비주얼은 글로벌 K-POP 팬들의 마음을 훔치기에 충분했다.

또한 수줍은 고백을 담은 달콤한 가사를 대변하는 듯한 풍부한 표현력, 작은 포인트 동작의 디테일까지도 놓치지 않는 세심한 안무소화력 그리고 무대에 몰입하게 만드는 표정 연기까지 삼박자가 조화를 이룬 완벽한 라이브가 인상적이었다.

열일곱의 사랑을 풋풋하고 청량하게 담아낸 ‘Really Like You’는 시원한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틴팝(Teen Pop) 장르의 곡으로 귀를 맴도는 캐치한 멜로디와 규빈의 독보적인 음색이 특징이다.

한편, 지난 17일 ‘Really Like You’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 규빈은 음악 방송을 포함한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