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0일 굿모닝MBN 주요뉴스
2024. 1. 30. 07:04
▶ '이태원 특별법' 재의요구 안건 오늘 상정 한덕수 국무총리가 주재하는 국무회의가 오늘 열립니다. 이태원 참사 특별법에 대한 재의요구안이 상정돼 의결될지 관심입니다.
▶ 엿새 만에 재회…"민생 현안 논의 집중"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용산 대통령실에서 오찬을 함께했습니다. 충남 서천 화재 현장에 이어 엿새만으로, 민생 현안을 집중적으로 논의한 걸로 전해집니다.
▶ '후원업체 뒷돈' KIA 감독 구속 심사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 김종국 감독과 장정석 전 단장에 대한 구속심사가 오늘 열립니다. 두 사람은 구단 후원업체 등으로부터 금품을 수수한 의혹을 받습니다.
▶ 주택 화재 '연기 흡입'…오리역 무정차 통과 서울 시흥동의 한 주택에서 불이나 20대 여성 한 명이 연기를 마시고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수인분당선 오리역 승강장에선 화재 의심 신고가 접수돼 전동차가 무정차 통과했습니다.
▶ 전국 미세먼지 나쁨…제주·전남권에 비 밤사이 국외 먼지가 유입되면서 전국 곳곳의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수준을 보이겠습니다. 늦은 오후부터는 제주에, 밤부터는 전남권에 비가 오겠습니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한동훈, 대통령실서 오찬…엿새 만에 만남
- 거대한 흉물 단지…수십 년째 버려진 유령아파트 어쩌나
- 아이유·뷔, 세상 달달하네...찐 연인 ‘이종석도 질투’할 투 샷 [M+이슈]
- '443조 빚더미' 헝다, 결국 공중분해 결정
- 홍대 '라면 도서관' 외국인 북적…K-라면 매운맛 세계인 울렸다
- 고층 아파트에 걸린 검은 상자…자세히 보니 SOS?
- 차범근, 조국·정경심 선처 '탄원서' 낸 이유는?
- 대통령실 ″'매출→배추', JTBC 자막으로 사실 크게 왜곡″
- ″시끄러워서 못 살아″…위층 이웃 살해한 50대 검거
- 걸릴까 '아찔아찔'…무단 설치 통신선 4만 km 일제히 손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