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백기? 그게 뭔가요…이하늬→공효진, 출산·결혼 후 열일하고 있는 ★들 [MK★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하늬와 박신혜가 결혼과 출산을 한 뒤 3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했다.
두 사람은 공백이 무색할 만큼 열일을 하고 있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결혼 후 열일을 하고 있는 배우들을 알아본다.
박신혜, 로코 여신으로 컴백배우 박신혜도 지난 2022년 동료 배우 최태준과 결혼했으며, 그 해 아들을 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하늬와 박신혜가 결혼과 출산을 한 뒤 3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했다. 두 사람은 공백이 무색할 만큼 열일을 하고 있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결혼 후 열일을 하고 있는 배우들을 알아본다.
지난 26일 방송된 ‘밤에 피는 꽃’이 최고 시청률 14.3%를 기록했으며, 금토드라마 1위는 물론 수도권 시청률 기준으로 이날 방송된 모든 TV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여기에 이하늬는 지난 10일에 개봉한 영화 ‘외계+인’ 2부에 출연했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애마’ 주인공에 낙점되는 등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7일 첫 방송된 ‘닥터슬럼프’는 2회 만에 전국 시청률 5.1%를 기록하며 순항하고 있다. 대중들은 출산이 무색할 만큼 박신혜의 여전히 빛나는 미모와 연기력을 칭찬하고 있다.
여기에 박신혜는 차기작으로 SBS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 여주인공 강빛나로 출연 소식을 알렸다. 그는 이 작품을 통해 배우 김재영과 함께 로맨스 판타지로 호흡을 맞춘다.
먼저 장나라는 현재 방영되고 있는 TV 조선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2019년에 ‘동백꽃 필 무렵’으로 큰 사랑을 받은 공효진은 ‘별들에게 물어봐’ 공개를 앞두고 있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우주정거장과 지구를 오가는 본격 우주 로맨틱 코미디다. 그는 배우 이민호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지난 27일 영화 ‘경주기행’에는 공효진과 박소담이 자매로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경주기행’은 막내딸을 잃은 엄마가 가해자가 석방됐다는 소식을 듣자 복수를 하기 위해 자신의 세 딸과 함께 그가 사는 경주로 떠나는 ‘복수 로드 무비’다.
공효진은 이 작품을 통해 결혼 후 첫 스크린 복귀를 한다고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직 정신 못 차렸나…탈덕수용소, ‘장원영 승소’에 강제집행정지 신청(종합)[MK★이슈] - MK스
- “대마·프로포폴 잘못 인정”…‘마약’ 유아인, 일부 혐의는 부인 [MK★이슈] - MK스포츠
- ‘우주소녀’ 설아 ‘소녀에서 숙녀로, 밀착 드레스로 뽐낸 원숙미‘ [틀린그림찾기] - MK스포츠
- ‘독보적 아우라’ 김유정, 데님 패션 완벽 소화(화보) - MK스포츠
- 검찰, ‘배임수재 혐의’ 김종국 감독에 구속영장 신청…30일 서울중앙지방법원 실질심사 진행 -
- 슈퍼볼 특별편 편성한 美 항공사, 그런데 편명이... - MK스포츠
- “2차 드래프트 전체 1순위, 가치 인정받았다”…보호선수 35인 제외→키움行, SSG 출신 42억 거포
- ML 303승 아버지 등번호 51번 달고 뛴다…삼수 끝 韓 입성한 전설의 딸, 배구여제와 함께 흥국생명
- 애런 힉스, 에인절스와 최저 연봉 계약...나머지 돈은 양키스가 낸다 - MK스포츠
- “정상 루틴 소화중” 美 유력 기자, 류현진 언급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