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야 정상같아" 최성국, 53세 득남 후 정신차린 늦깎이 父…폭로에 진땀 ('사랑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성국이 아버지가 된 후 긍정적으로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다.
29일 방송된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최성국 부부의 육아 일상이 공개됐다.
김지민은 "추석(최성국 아들)이가 태어났을 때 처음으로 아이가 갖고 싶어졌다는 말을 했는데 그 후 기사가 많이 났다. 주변에서 그 기사를 발췌해서 결혼할 때 된 거 아니냐고 너무 많이 물어봐서 부담이 됐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최성국이 아버지가 된 후 긍정적으로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다.
29일 방송된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최성국 부부의 육아 일상이 공개됐다.
김지민은 "추석(최성국 아들)이가 태어났을 때 처음으로 아이가 갖고 싶어졌다는 말을 했는데 그 후 기사가 많이 났다. 주변에서 그 기사를 발췌해서 결혼할 때 된 거 아니냐고 너무 많이 물어봐서 부담이 됐다"라고 이야기했다. 최성국 아내의 출산 장면을 보고 김준호는 오열을 하기도 했다고.
이어 공개된 최성국 가족의 일상. 최성국은 "오늘 조리원 생활이 끝나는 날이라 아이와 산모를 데리고 왔다"라며 조리원 앞에 차를 세웠다. 최성국 아내는 "추석이가 엄청 자랐다. 3.65kg로 낳았는데 4.9kg가 됐다. 이렇게 큰 아이는 드물다고 하더라"라고 이야기했다.
추석이는 집으로 가기 전 첫 예방접종을 위해 병원에 들렀다. 최성국은 추석이의 다음 접종까지 꼼꼼하게 체크했고 드디어 차를 타고 집으로 향했다.
최성국은 "사람들이 나한테 왜 자상한, 따뜻한 척하냐고 하더라. 근데 그렇게 됐다. 임신과 출산은 내가 할 수 없지만 육아는 할 수 있는 부분이기에 육아는 최대한 해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최성국은 자신이 추석이의 기저귀를 갈아주는 장면에서 "저 때 액세서리를 인지를 못하고 있었다. 반지, 팔찌 등을 하면 아이에게 상처가 날 수 있다고 한다"라고 떠올렸다. 김지민은 "멜빵 치마와 바지도 안된다고 하더라. 단추가 커서 아이를 안을 때 걸릴 수 있다. 조카가 6명이라 잘 안다"라고 덧붙였다.
또 김국진은 최성국의 변화를 보고 "넌 이제 정상인 것 같아. 아이가 생기고 나서부터 정상으로 된 것 같다"라고 강조해 웃음을 안겼다. 최성국은 웃음을 터트린 후 "아이를 좀 더 제가 어렸을 때 만났으면 많이 안아주고 놀아줬을 텐데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추석이가 생후 56일차가 된 날. 제작진은 최성국의 상태를 체크하기 위해 최성국의 집에 들렀다. 최성국의 입술은 부르터 있었고 다크서클은 더욱 짙어졌다. 얼굴도 핼쑥해져 있었다. 최성국은 "익숙해지긴 했지만 지쳤다. 아이를 안고 뭘 하는 게 너무 힘들지만 아내에게 힘든 모습을 보이기 싫었다. 힘들어도 티를 안 낸다. 근육, 관절약을 먹고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발에 흰수염” ‘78살’ 임현식, 민속촌 같은 1천평 한옥→근황 공개 (4인용식탁)
- 선우은숙 “아들 전 여친 유명 연예인” 유부남 아들 연애사 돌발 폭로 (동치미)
- '하와이 이주' 배용준♥박수진, 3년만 전한 근황…여유로운 엄마의 일상
- 돌연 TV서 사라진 개그맨 최형만 “母 유언 따라 목사 됐다” (인간극장)
- 류담, ♥신유정과 이혼 앞두고 양육권 다툼→쌍둥이 육아 '멘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