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태준이와 지혜' 인기에 '♥이종석' 불안해서 어쩌나? 방탄소년단 뷔도 인정한 '러브 인증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뷔도 인정한 '러브 인증샷'이 무엇일까.
뷔는 28일 자신의 SNS에 "태준아 지혜야 행복해라"라는 글과 함께 아이유와 찍은 레전드 웨딩네컷을 올렸다.
뷔는 아이유의 이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애틋한 로맨스 연기로 팬들을 열광케했고, 이에 과몰입한 한 네티즌은 "이제 아이유 뷔 투샷 보면 아이유 뷔로 안 보임. 뮤비 속 지혜랑 태준이임. 보기만 해도 아련해 뭔 말인지 알지?"라고 글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그룹 방탄소년단 뷔도 인정한 '러브 인증샷'이 무엇일까.
뷔는 28일 자신의 SNS에 "태준아 지혜야 행복해라"라는 글과 함께 아이유와 찍은 레전드 웨딩네컷을 올렸다. 사진은 아이유의 신곡 'Love wins all(러브 윈즈 올)' 뮤직비디오 철영 당시 모습.
뷔는 아이유의 이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애틋한 로맨스 연기로 팬들을 열광케했고, 이에 과몰입한 한 네티즌은 "이제 아이유 뷔 투샷 보면 아이유 뷔로 안 보임. 뮤비 속 지혜랑 태준이임. 보기만 해도 아련해 뭔 말인지 알지?"라고 글을 올렸다.
폭발적인 화제의 웨딩네컷 덕에 많은 팬들이 이 글에 공감했고 '태준이와 지혜'는 급속도로 퍼져가면서, 마치 태준이와 지혜의 웨딩네컷인양 다양한 밈을 만들어내고 있는 것.
뮤직비디오에서 뷔와 아이유의 이름은 없으나, 팬의 글을 본 뷔가 다시 호응을 하면서 '태준이와 지혜의 사랑'이 마치 실재하는 양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지난달 11일 훈련소에 입소한 뷔는 입소를 불과 일주일 앞두고 아이유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그는 아이유가 공개한 비하인드 영상에서 "아이유에게 연락을 받고 노래를 한 번 들어보고 싶다고 했다. 노래가 너무 취향이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지 않으면 후회할 것 같았다"고 말했다.
또 아이유는 지난 28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이지금 IU Official'의 '멋진 결과물과 건강을 맞바꾼 날' 영상에서 신곡 '러브 윈스 올(Love wins all)'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하면서 뷔와 엄태화 감독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아이유는 "엄 감독님도 너무 바쁘신 일정이다. 해외 영화제를 다니시면서 바쁘신데도, 불가능한 일정에도 열의만으로 이 작품을 맡아주셨다"고 했다. 이어 "뷔가 오늘 기준으로 일주일 정도 후에 입대를 앞두고 있다. 말도 안 되는 스케줄인데 딱 스케줄을 맞출 수 있어서, 그동안 인복 쌓은 거 이 앨범에 다 쓰는 것 같다"며 고마워했다.
또 엄 감독과 이야기를 나누다가 뷔를 떠올렸다고 밝힌 아이유는 "남자 주인공 역할에 소년미가 있으면서도 변신했을 때는 멋지고 듬직한 느낌도 들었으면 좋겠다고 하셨다. 내가 '그런 분이 어디 있냐'고 했는데 그때쯤 뷔 씨랑 연락을 했다"며 "먼저 음악을 보내드렸는데, 너무 좋다면서 흔쾌히 출연을 결정해 줬다. 유일무이한 캐스팅이 됐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발에 흰수염” ‘78살’ 임현식, 민속촌 같은 1천평 한옥→근황 공개 (4인용식탁)
- 선우은숙 “아들 전 여친 유명 연예인” 유부남 아들 연애사 돌발 폭로 (동치미)
- '하와이 이주' 배용준♥박수진, 3년만 전한 근황…여유로운 엄마의 일상
- 돌연 TV서 사라진 개그맨 최형만 “母 유언 따라 목사 됐다” (인간극장)
- 류담, ♥신유정과 이혼 앞두고 양육권 다툼→쌍둥이 육아 '멘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