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측 말기를" 정용진이 미국서 만난 외국 여성 누구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미국 톱모델 지지 하디드 등 패션계 유명 인사들과 잇달아 만난 것으로 파악된다.
정용진 부회장은 지난 2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미국 뉴욕의 한 식당에서 지지 하디드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정용진 부회장은 사진과 함께 "형 지지 하디드 만나서 밥 먹었다. 그분 매장도 방문했다"며 "단순 만남과 방문이니 억측은 하지 말길 바란다"고 썼다.
또 지지 하디드가 론칭한 브랜드 '게스트 인 레지던스'를 소개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카프리오 전 여친과 식사 인증
패션계 유명 인사와 잇달아 만나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미국 톱모델 지지 하디드 등 패션계 유명 인사들과 잇달아 만난 것으로 파악된다.
정용진 부회장은 지난 2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미국 뉴욕의 한 식당에서 지지 하디드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정용진 부회장은 사진과 함께 "형 지지 하디드 만나서 밥 먹었다. 그분 매장도 방문했다"며 "단순 만남과 방문이니 억측은 하지 말길 바란다"고 썼다. 또 지지 하디드가 론칭한 브랜드 '게스트 인 레지던스'를 소개하기도 했다.
1995년생인 지지 하디드는 세계적인 모델이다. 지난 2022년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열애설이 제기돼 국내에서도 주목받은 인물이기도 하다. 디카프리오가 지난해 8월 이탈리아 출신 모델 비토리아 세레티와 교제를 인정하면서 이들 관계는 마무리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정용진 부회장은 올리비에 루스탱 발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1985년생인 올리비에 루스탱은 지난 2011년 프랑스 명품 브랜드 '발망'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된 디자이너로, 패션계에서 영향력 있는 인물 중 한 명으로 꼽힌다.
rock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장님이 연예인①] 연예인 운영 식당, 어디까지 가 봤니?
- [포토기획] 급증한 무인점포…'범죄에 무방비 돼버린 현실'
- 尹·韓 '갈등→봉합'에 휘청이는 이준석 개혁신당
- 강남 한복판서 갤럭시S24로 떠나는 세계여행…"손 안의 AI 든든하네"(영상)
- 10년 넘겨 1심 판결도…잦은 법관 교체 장기화 부른다
- 기후동행카드 첫발…차기 오세훈표 '히트상품' 부상
- 류수정 "러블리즈 덕에 조그만 변화도 크게 다가가"[TF인터뷰]
- "악역이 찰떡"…송하윤, '내남결'로 이룬 연기 변신 [TF초점]
- 尹 참모 19명, 영남권으로…공천 '집안싸움' 예고
- [시승기] 업그레이드된 G80, 품격·편의사양 모두 갖춘 '럭셔리 끝판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