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안무가 커스틴과 역대급 컬래버 '美친 퍼포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안무가 커스틴과 함께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지난 26일 'Super Lady' 안무 영상 티저를 통해 월드 클래스 안무가 커스틴이 안무 제작에 참여했다는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슈퍼 레이디'로 변신한 (여자)아이들이 펼칠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여자)아이들이 29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2'(Two)의 타이틀곡 'Super Lady'(슈퍼 레이디)의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고 같은 날 전했다.
지난 26일 'Super Lady' 안무 영상 티저를 통해 월드 클래스 안무가 커스틴이 안무 제작에 참여했다는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슈퍼 레이디'로 변신한 (여자)아이들이 펼칠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타이틀곡 'Super Lady'는 (여자)아이들이 이 세상 모든 'Super Lady'에게 전하는 곡으로, 각자가 가진 아름다움과 강인함에 대해 가감 없이 노래하는 곡.
소속사 관계자는 "특히 아웃트로 안무의 경우 멤버들의 의견을 수합해 디테일 수정이 진행되었다"라며 "멤버들의 의견이 녹아져 있는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감상 포인트를 전했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빠니보틀, 짐 누락에 분노→‘빤스보틀’ 충격 비주얼 (태계일주3)[TV종합]
- 허경환, 의사와 핑크빛 분위기♥…스킨십+애프터 ‘어머나’ (미우새)
- 이지아 교도소 수감까지…남편 복 지지리도 없네 (끝내주는 해결사)
- ‘가상 이혼’ 류담, 쌍둥이 독박육아 ‘멘붕’→정대세 “솔직히 신나” [TV종합]
- '49세' 추성훈, 2년 만에 링 복귀→1라운드 KO 패배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