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머스, 2월 15일 두 번째 싱글 ‘SOMEBODY’ 음원+뮤직비디오 음원사이트서 발매···티저 이미지 공개
아이돌그룹 에이머스(AIMERS)가 독보적인 아우라를 과시했다.
소속사 하이퍼리듬은 지난 23일부터 오늘(29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SOMEBODY(썸바디)’ 개인, 단체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티저 이미지는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시네마틱 포토로 펼쳐졌다.
사막의 도로 한가운데 세워진 픽업 트럭과 승환을 시작으로, 사막에 서서 담담한 듯 익숙한 듯 유영하는 우영, 익숙한 차분함 속 함께 떠날 누군가를 생각하는 백패커 하우스에서의 요엘, 느지막이 일어나 백패커 하우스를 나서는 은준, 도심 속 도로에 서서 새로운 만남을 기다리는 자유로운 히치하이커 승현, 끝없는 바다 모래사장에서 솔직한 감정을 드러내는 도륜까지 자유분방한 무드가 눈에 띈다.
단체 이미지에서는 어둠이 내려앉은 밤 함께 헬리포트에 서서 야경을 바라보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무모함이 편안하고 새로움이 두렵지 않은 에이머스의 당찬 포부가 느껴졌다.
티저는 태국 로케이션으로 촬영돼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Have you seen Somebody?’이라는 문구와 더불어 각 멤버의 콘셉트에 맞는 캐릭터를 부여, 이번 앨범에 어떤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을 녹여 낼지 궁금증을 배가하고 있다.
신보는 지난해 5월 발매한 ‘Bubbling(버블링)’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과 6인 6색 화려한 비주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2024년을 힘차게 열 전망이다.
에이머스는 지난 2022년 11월 EP ‘STAGE 0. BETTING STARTS(스테이지 0. 베팅 스타즈)’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으며, 일본 첫 번째 미니앨범 ‘Bubbling’이 ‘오리콘 데일리 차트’ 2위, ‘빌보드 재팬 탑 싱글 세일즈’ 차트인 등 신인답지 않은 영향력을 떨친 바 있다.
에이머스의 두 번째 싱글 ‘SOMEBODY’는 오는 2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